티르티르, 키뮤스튜디오와 발달 장애인 일자리 창출 선도
티르티르, 키뮤스튜디오와 발달 장애인 일자리 창출 선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1.13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눔 경영’ 경영 철학 선한 영향력 전파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지난 12일 나눔 경영이라는 경영 철학 아래 디자인 소셜 스타트업 ‘키뮤스튜디오’와 발달장애인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며 또 한 번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키뮤스튜디오는 디자인에 재능이 있는 발달장애인을 발굴하고 특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디자이너로 양성하는 소셜 스타트업으로, 발달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만들어내는 디자인 콘텐츠들로 각종 사회적 문제들을 해결하는 작품 및 다양한 제품들을 생산해 내며 다 함께 일하는 분위기를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다.

이에 티르티르는 발달 장애 디자이너들의 힘찬 도약을 지지하고자 키뮤스튜디오와의 발달 장애 디자이너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며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했다. 먼저 2022년 브랜드 캘린더와 다이어리 디자인 개발에 있어 키뮤스튜디오에 2500만 원을 지원하였으며, 소속 발달 장애 디자이너의 일자리 창출을 지속적으로 도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꾸준한 나눔 활동으로 진심을 다해 베풀었기에 고객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선한 영향력을 통해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티르티르는 ‘나눔 경영’이라는 이유빈 대표의 경영 철학 하에 더 나은 사회를 실현하고자 현재까지 3억 원 이상의 기부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해오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꾸준한 후원으로 2019년에는 공헌을 인정받아 한국희귀질환재단 사랑의 릴레이상을 수상하였으며, 사회 곳곳의 소외 계층을 돕기 위한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며 ‘2021 사랑나눔 사회공헌대상’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