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14일부터 설 선물 프로모션 실시
올리브영, 14일부터 설 선물 프로모션 실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1.13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1일까지 ‘설 기프트 추천템’ 기획전 진행

올리브영이 설 연휴를 앞두고 선물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풍성한 혜택의 기획전을 펼친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오는 14일부터 31일까지 전국 매장과 모바일 앱(App)에서 설 선물 130여 종을 최대 30% 할인하는 ‘설 기프트 추천템’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매년 반복되는 고객의 명절 선물 고민을 덜기 위해, 남녀노소 모두가 만족할만한 기프트 상품을 마련했다. 선물 받는 사람의 연령대나 성별을 고려, 합리적인 가격의 기획 상품부터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선물들을 한 눈에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멀티비타민과 유산균, 콜라겐 등 각종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식품부터, 인기 선물로 떠오른 프리미엄 치약, 입문용 안티에이징 화장품,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바디·헤어케어 등을 최대 30% 할인한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브랜드 기프트 대전도 전개한다. △에스티로더 △프리메라 △모로칸오일 △아베다 등 12개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을 특별한 구성, 높은 혜택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에스티로더 갈색병 세럼’과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수딩 젤 크림’은 행사 시작일인 14일 단 하루만 할인에 할인을 더한 가격에 판매한다.

오는 15일까지 올리브영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로 추가하면 4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이 할인되는 장바구니 쿠폰을 발급한다. 모바일 앱(App)에서는 행사 기간 내 행사 상품 1개 이상 구매 시 10%, 2개 이상 구매 시 15% 할인하는 설 맞이 기프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급히 선물을 준비해야 하거나, 매장을 방문하기 어렵다면 올리브영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와 즉시 배송 서비스 ‘오늘드림’을 이용하면 된다. 오후 8시 이전까지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을 통해 ‘오늘드림’ 주문 가능 상품을 구매하면 서비스 지역에 한해 3시간 내 배송 받을 수 있다.

또 모바일 앱에서 상품을 고른 뒤 ‘선물하기’를 선택하면, 휴대폰 번호만으로도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다. 3만원 이상 선물 결제 시 ‘오늘드림으로 선물 빨리 보내기’를 선택하면 당일 선물 배송도 가능하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리브영은 ‘오늘드림’, ‘선물하기’ 등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들이 간편하게 선물을 만나볼 수 있는 대표 선물 구매 채널”이라며 “올 설에는 대표 명절 선물로 꼽혀온 건강식품과 더불어 프리미엄 치약, 안티에이징 화장품 등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들로 실속 넘치는 선물을 제안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