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스우파’ 모니카 인터뷰 영상 공개
닥터포헤어, ‘스우파’ 모니카 인터뷰 영상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1.13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페인 영상 공개 시작으로 다양한 혜택 선보여

글로벌 헤어 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자신감을 채우다’ 캠페인을 함께할 브랜드 엠버서더로 프라우드먼의 모니카를 발탁하고, 자신감의 원동력에 대한 그녀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모니카는 12일 공개된 인터뷰 영상에서 엠넷 서바이벌 댄스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통해 ‘자신감’의 아이콘으로 성장하기까지 수많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댄서로서 소신을 지킬 수 있었던 본인만의 원동력은 ‘스스로에 대한 확신과 믿음’이었다고 강조하며, “누구나 인정해주지 않더라도 ‘나만큼은 나 자신을 믿자’라고 생각하는 게 중요하다”고 전했다.

이어 그녀는 “인생은 단 한번이기에 자기가 선택한 것이 무엇이든 자신의 솔직한 선택을 자신있게 믿고 따라가길 바란다”며 응원의 메시지도 잊지 않았다.

또한, 모니카는 이전부터 꾸준히 사용해왔던 닥터포헤어가 자신에게 ‘자신감을 채우는 시간’을 제공해주고, 열심히 보낸 하루를 닥터포헤어 제품으로 마무리하면서 스스로를 위로하고 회복하는 시간을 가진다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내보였다.

이번 모니카의 인터뷰 영상은 닥터포헤어에서 진행하는 ‘자신감을 채우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각 분야에서 뛰어난 실력과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 엠버서더 5인이 전하는 자신감에 관한 이야기를 담았다.

닥터포헤어의 브랜드 엠버서더 인터뷰 영상은 오는 1월 14일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더 자세한 캠페인 내용 및 풀버전의 영상은 닥터포헤어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의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닥터포헤어는 폴리젠 샴푸를 비롯한 베스트 제품들을 최대 5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