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 글로우, 설 맞이 한정 선물 세트
슬로우 글로우, 설 맞이 한정 선물 세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1.14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百 팝업 스토어에서도 선보여

프리미엄 이너뷰티 브랜드 슬로우 글로우(slowglow)가 설 명절을 앞두고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설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특별한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슬로우 글로우의 ‘설 선물 세트’는 신년맞이 건강 관리를 다짐하는 분들을 위해 건강과 다이어트를 챙길 수 있는 4개의 카테고리로 준비되었다.

지방 소화를 돕는 아티초크추출물이 건강하고 꾸준한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아티초크 라인 패키지 (‘아티초크 어드밴스드 리듀서 4주 선물 세트’ · ‘아티초크 리듀서 4주 선물 세트’)를 비롯해 콜라겐과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을 한 데 모은 ‘부모님을 위한 선물 세트’, 에너제틱하고 슬리밍한 라이프를 돕는 ‘힘나는 한 해를 위한 선물 세트’로 슬로우 글로우의 인기 제품부터 프리미엄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또한 슬로우 글로우는 설 선물의 품격을 더할 수 있도록 특별한 패키지를 마련했다. 설 선물 세트 구매 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엽서와 설 선물 느낌이 물씬 나는 노리개, 행잉 카드 등을 쇼핑백에 장식해 함께 제공된다.

이번 슬로우 글로우 ‘설 선물 세트’는 온라인에서는 브랜드 공식몰을 비롯해 SSG닷컴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친구나 지인에게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다. 더불어 오프라인에서는 오는 1월 14일부터 약 2주 간 진행되는 신세계 백화점 본점 팝업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어, 평소 슬로우 글로우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싶어하던 이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슬로우 글로우 관계자는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분들의 취향이나 상황에 맞게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했다”며 “오는 14일부터 진행되는 신세계 백화점 본점 팝업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