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뷰티, 신년 선물 시즌 ‘향수 기프팅 셀렉션’ 제안
디올 뷰티, 신년 선물 시즌 ‘향수 기프팅 셀렉션’ 제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1.20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앰버서더 주지훈 디올 뷰티 부티크에서 다양한 향수 경험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구정 연휴, 발렌타인 데이,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향수 기프팅 셀렉션’을 제안한다. 디올 뷰티에서 고객들은 성별에 관계없이 매력적이고 놀라움이 가득한 후각적 뷰티 ‘향수’에 관한 모든 것을 경험하고, 선물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소중한 순간이 될 수 있는 특별한 향수 제품들을 선보였다.

디올 뷰티 코리아 앰버서더이자 배우 주지훈은 다가오는 신년 선물 시즌을 맞아 잠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디올 뷰티 부티크에서 다양한 향수 제품들과 기프트 에디션을 경험했다.

디올 뷰티의 대표 남성 향수는 ‘소바쥬 오 드 뚜왈렛’은 대담한 후각적 구성으로 강렬하면서도 자유로운 분위기를 표현한 제품이다. 생동감 넘치는 알싸한 베르가못의 풍부한 상쾌함, 앰버우드의 거칠고 와일드한 자연 그대로의 우디함과 신비로운 개성이 조화롭게 밸런스를 이루는 ‘소바쥬 오 드 뚜왈렛’은 시대를 초월한, 강하고 명백한 남성성을 담았다.

여성을 위한 ‘미스 디올 오 드 퍼퓸’은 수천송이의 꽃들로 만들어진 ‘밀레피오리’처럼 감각적이고 풍성한 ‘벨벳티 프레쉬 플로럴 부케’ 향기로 눈부시게 빛나는 산뜻한 플로럴 향과 관능적인 노트가 돋보이며 부드러우면서 생기넘치는 향을 선사한다.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은 디올 하우스의 향수에 대한 정수와 철학으로 완성된 향수 컬렉션이다.

소바쥬 오 드 뚜왈렛과 미스 디올 오 드 퍼퓸은 전국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5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LOTTE ON), SSG.COM 등 7개의 온라인 기업몰, 그리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