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뮬러+브이롤, 31일 GS홈쇼핑에 뜬다
셀뮬러+브이롤, 31일 GS홈쇼핑에 뜬다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2.01.24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 설맞이 첫 방송
브이롤&시그니처 VR 솔루션 구성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셀뮬러(Cellmula)가 2022년 설연휴를 맞아 오는 31일 오후 10시 55분, GS홈쇼핑에서 브이롤 단독 구성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다수의 홈쇼핑에서 구매자들에게 사랑을 받은 브이롤&시그니처 VR 솔루션 구성이 GS홈쇼핑을 통해 2022년 첫 소개된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브이롤은 5중 피부 탄력, 3중 모공 개선, 3중 피부 광채 등 총 15가지의 임상을 통해 검증받은 제품으로 얼굴뿐만 아니라 두피, 어깨, 팔뚝, 종아리, 허벅지 등 다양한 부위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셀뮬러 관계자는 “브이롤은 1KHz 중주파 에너지를 인가한 더블볼을 통해 얼굴 탄력 리프팅을 도와주며 1~5단계 레벨 조절이 가능해 불편함 없이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하면서 “360도로 회전이 가능한 더블볼은 특허받은 각도로 전문가의 니딩 마사지를 받는 듯한 특징이 있다”고 밝혔다.
 
한편 GS홈쇼핑에서 브이롤과 함께 구성된 시그니처 VR 솔루션은 특허 성분인 아미노산 콤플렉스와 펩타이드, 히알루론산 등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주름개선 및 미백 2중 기능성 인증을 받은 앰플이다. 두 제품을 사용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클렌징을 한 피부 위에 시그니처 VR 솔루션을 도포해주고 브이롤을 이용해 적절한 레벨로 중주파를 출력해 마사지하면 된다.
 
셀뮬러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에스테틱샵을 이용할 수 없어 피부 고민을 가지고 있던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제품이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브이롤과 시그니처 VR 솔루션 구성은 방송 전 GS홈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주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