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2022 설맞이 설레는 선물세트 특가 프로모션
토니모리, 2022 설맞이 설레는 선물세트 특가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1.27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날 당일인 2월 1일까지 풍성한 할인 이벤트 진행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2022년 다가오는 설날을 맞이해 보기만 해도 설레는 ‘선물세트 특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토니모리 설맞이 ‘선물세트 특가 프로모션’은 설날 당일인 2월 1일까지 진행된다. 코로나19로 거리 두기가 유지되는 요즘,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설을 맞아 마음을 담은 선물을 준비하는 데 보탬이 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다.

먼저, 토니모리 공식 온라인몰 단독 프로모션으로는, ‘프리미엄 RX 골드 이데베논 리커버리 아이크림’은 특가 쿠폰 발급이 있다. 토니스트리트 몰에서 특가 쿠폰을 다운로드하면, 해당 제품에 대한 66% 할인이 적용되어 19,9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다음으로, 온오프라인 공통 프로모션으로는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토니모리 애정라인 파격 할인이 제공된다. 출시 이후 고객분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기미야 라인으로 구성된 ‘기미야 미백 앰플 스페셜 세트’를 49% 특별 할인 가격에 선보이며, 출시 2주 만에 초도 완판을 기록한 투엑스알 콜라겐 스틱을 포함한 ‘2XR 콜라겐 링클 집중 에디션’은 65% 할인 가격에, 토니모리 프리미엄 라인으로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온 ‘BIO EX 셀펩타이드 앰플 리미티드 세트’는 66%의 각각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이 반영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그 외에도 순하고 겨울철 보습 아이템으로 사용하기 좋은 다양한 기초 라인들을 최대 62%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고객분들을 위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로 선물세트를 구성해 파격적인 특가로 선보인다.“라며, “알찬 선물세트로 손도 마음도 풍성하게 행복한 설날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