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코스, '피부 미백용 화장품 조성물' 관련 특허권 취득
㈜나우코스, '피부 미백용 화장품 조성물' 관련 특허권 취득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02.03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톤 개선 효능… 스킨케어 제품 개발 확대 계획

화장품 제조 전문기업 ㈜나우코스(대표이사 노향선)가 ‘피부 미백용 화장품 조성물’ 관련 특허(출원번호: 10-2021-0067786)를 취득했다고 밝혔다. 해당 특허는 ‘비타민C 유도체와 머루포도 추출물을 포함하는 피부 미백용 화장품 조성물’이다.

나우코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특허를 획득한 피부 미백용 화장품 조성물은, 비타민 C 유도체 소량과 머루포도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과량의 비타민C 유도체가 함유된 것과 같이 피부 톤 개선의 효능을 발휘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개발된 조성물은 향후 스킨케어 제품 개발로의 확대 계획이 있으며, 현재 가시적인 연구 성과들을 축적하는 단계에 있다"고 전했다.
또한, “최근 K-Beauty의 열풍으로 거대하게 확대된 코스메틱 시장에서 차별화되는 글로벌 품질과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지속적으로 힘쓰겠다” 면서 “올해는 전문적이고 다양한 클렌징 라인과 파운데이션 등을 주력으로 시장에 더 좋은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주)나우코스는, 지난해 12월에도 ‘제1제와 제2제 베이스를 혼합해 사용하는 피부 보습용 미스트’관련 특허를 취득했으며, 이러한 연구개발 역량의 집중 강화를 통해 얻어진 기술 및 제품 특허 취득으로 더 많은 고객에게 검증된 효능 효과의 제품을 제공하는 밑거름이 되고 있다.

한편, ㈜나우코스는 업력 20년차 화장품 제조 OEM/ODM 전문기업으로, 국내 코스메틱 시장의 성장세에 일익을 담당해오고 있다. 친환경적이고 동물의 윤리 등을 생각하는 책임감을 바탕으로 비건 및 클린 뷰티를 지향해오고 있으며, 아울러 다양한 품목과 제형의 비건 제품을 출시해 여러 고객사를 대상으로 뷰티 솔루션 파트너 역할을 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