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2월 한달 간 ‘월간 클렌징’ 이벤트 진행
마녀공장, 2월 한달 간 ‘월간 클렌징’ 이벤트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2.04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클렌징 기획세트 최대 49% 할인 판매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인기 클렌징 제품을 최대 49% 할인하는 ‘월간 클렌징’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녀공장은 오는 3월 1일까지 각종 뷰티 어워즈에서 클렌징 오일 부문 1위를 수상한 ‘퓨어 클렌징 오일’과 저자극 클렌징 라인인 ‘허브 클렌징 오일’, ‘소다폼’ 본품 2종, 일명 ‘10초 패드’로 유명한 ‘블랙헤드 퓨어 클렌징 오일 킬패드’ 등 체험 키트로 구성된 더블 세트를 최대 4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월간 클렌징’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 금액별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증정하며,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2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50% 할인 축하 쿠폰을 지급한다. 첫 구매 후 재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마녀공장 전 제품 구매 시 5종 샘플 체험 키트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비피다 바이옴 앰플 패드’,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비피다 바이옴 앰플 패드’와 ‘하이드레이팅 이온 세럼’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마녀공장 자사몰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2,800 적립 포인트를 지급하는 출석 체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1일 누적 출석 시에는 추첨을 통해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이 피부 자극 없이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자오담 도토리 모공 쫀쫀 클렌징 폼’을 증정한다.

마녀공장 브랜드 담당자는 “새해를 맞아 마녀공장의 대표 클렌징 라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보실 수 있도록 2월 한달 간 ‘월간 클렌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춥고 건조한 겨울철 최대 고민거리인 블랙헤드 제거와 피부 속 보습을 위한 다양한 클렌징 제품으로 구성되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