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바디 필링 패드’ 100만장 돌파 프로모션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바디 필링 패드’ 100만장 돌파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2.10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 체험 키트 1만개 증정 진행

엄마의 마음을 담은 온 가족 바디케어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가 브랜드의 시그니처 제품인 ‘바디 필링 패드’의 100만장 판매 돌파를 기념해 10일부터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 플랫폼 ‘100LABS(일공공랩스)’에서 무료 체험 키트 1만 세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바디 필링 패드는 대중목욕탕의 필수품인 녹색과 빨간색 때밀이 타월을 모티프로 출시된 각질제거 패드로, 힘과 마찰력으로 각질을 제거하는 세신 타월과 달리 안전하고 순한 필링 성분들로 만들어내는 부드러운 거품이 불필요한 각질을 녹여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녹색의 오리지널 패드는 자연 유래 필링 성분인 AHA, BHA 성분이 피부 표면의 묵은 각질과 모공 속 축적된 각질, 피지, 노폐물을 자극없이 부드럽게 녹여준다. 빨간색 스트롱 패드는 파인애플 속 브로멜라인 성분이 각질을 연화하고 발효 호박 추출물이 남은 각질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며, 전 성분 식물성으로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녹색, 빨간색의 스크럽면은 팔꿈치나 발꿈치 등 각질이 두텁게 쌓이는 부분의 집중 각질 제거에, 흰색의 엠보면은 연약한 부위의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는데 사용하면 좋다.

어린 시절 엄마와 목욕탕에 가던 추억 소환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어온 바디 필링 패드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구매를 통해 네이버쇼핑 ‘바디 필링 패드’ 랭킹 1위를 기록했으며, 최근 크리에이터 박막례 할머니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국민때패드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는 이번 100만장 판매 돌파를 기념해 100LABS 홈페이지에서 바디 필링 패드 오리지널과 스트롱 각 1매와 두유 시트 마스크 1매로 구성된 체험 키트 1만 세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100LABS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후 홈페이지에 포토 리뷰를 남기면 배송비 2,500원을 적립금으로 돌려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음 번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0% 할인 쿠폰도 지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