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브이엠티주식회사(대표이사 이지안)가 운영하는 클린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 런드리유(laundryou)는 파라다이스시티호텔의 프리미엄 편집숍 샵파트(#PART) 매장에 입점했다고 11일 밝혔다.
‘샵파트’는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광장 1층에 있는 매장으로 국내에서는 쉽게 만날 수 없는 뷰티 제품은 물론, 프리미엄 F&B와 유명 명품 브랜드, 하이엔드 패션을 감각적으로 구성한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이다.
런드리유(laundryou)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에 방문한 고객들에게 특별한 기념일을 즐길 수 있도록 입점 이벤트를 겸한 브랜드 굿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달 20일까지 진행되는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기간에는 전 제품 10% 할인은 물론, 호텔에 인접한 편집숍이란 점을 고려해 베스트셀링 아이템인 스파클링 배쓰밤을 31%의 최대 할인율을 적용, 호캉스 동안 향과 바디케어를 즐길 수 있도록 대규모 이벤트를 구성했다.
또한 할인 이벤트 외에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으로 2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호캉스 필수템 런드리 파우치를 증정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스파클링 배쓰밤 본품 1종을 추가 증정한다.
윤이나 비브이엠티의 MD는 “런드리유(laundryou)는 매우 신중하게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하는 브랜드인데, 프리미엄 편집숍 샵파트 입점을 통해 브랜드포지셔닝을 강화하고, 배쓰밤 등 TPO에 적합한 제품을 고객들 가까이에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런드리유(laundryou) 브랜드 제품이 많은 사랑 받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