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x턴즈, 콜라보 영상 #스트릿눈빛파이터 공개
토니모리x턴즈, 콜라보 영상 #스트릿눈빛파이터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2.15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니모리 쇼킹라이너와 함께 “가장 나다운 모습”을 표현한 영상 공개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와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우승 팀 ‘턴즈’가 함께한 콜라보 영상 #스트릿눈빛파이터가 15일 토니모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오늘 공개된 #스트릿눈빛파이터 영상은 ‘스걸파’ 우승 팀 턴즈가 토니모리 제품과 함께 “가장 나다운 모습”을 힙하고 자유분방하게 표현한 콘텐츠다. ‘턴즈’는 토니모리의 대표 아이템인 더 쇼킹 비건라이너 수퍼픽싱 제품을 활용해 개성 넘치는 매력적인 아이 메이크업과 이를 돋보이게 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같은 듯 서로 다른 멤버 별 역동적인 안무와, 파격적인 움직임에도 흐트러짐 없는 아이라인이 인상적이다.

토니모리는 #스트릿눈빛파이터 영상이 MZ세대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 해당 콘텐츠 공개를 전후로 한 다양한 기념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스트릿눈빛파이터 영상이 공개되기 전에 진행된 사전 이벤트에서는 티저 영상을 시청한 후, 공식 영상에서 가장 기대되는 ‘턴즈’의 멤버를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비건 쇼킹 라이너와 비건 쇼킹 카라 3종 세트를 증정했다.

그리고 #스트릿눈빛파이터가 공개된 오늘, 영상 속에서 ‘턴즈’와 함께 나온 토니모리 제품 맞추기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당첨자는 ‘턴즈’가 직접 선정한 제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선물로 받아볼 수 있다.

토니모리 담당자는 새로운 모델 ‘턴즈’에 대해, “‘스걸파’ 방송 첫 회부터 독보적인 실력을 자랑한 팀으로, 현 MZ 세대 중 가장 핫한 셀럽으로 떠오른 크루.”라고 말했다. 또한 “이들은 ‘여고생 크루’라는 명칭이 무색할 만큼 프로페셔널한 실력을 갖추었으며, 그러면서도 개성강하고 자유분방한 모습이 MZ 세대의 특징을 반영할 뿐 아니라, 토니모리의 ‘스트리트 컬처’ 와도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콜라보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한편, 토니모리는 이번 턴즈와의 콜라보를 기념해, ‘더 쇼킹 비건 라이너 수퍼픽싱’과 ‘애교빔 3종’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 제품을 할인하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2월 동안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