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봄 맞이 각질청소’ 이벤트 진행
마녀공장, ‘봄 맞이 각질청소’ 이벤트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2.17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자극 필링 제품 최대 60% 할인 판매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봄 환절기를 맞아 데일리 각질 케어에 효과적인 저자극 필링 제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봄 맞이 각질청소’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마녀공장은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칙칙하고 거칠어진 피부결을 매끈하게 가꿔주는 ‘갈락토미 엔자임 필링젤’과 ‘퓨어 아쿠아 필링젤’ 1+1 기획세트를 50% 할인한다. 식물 유래 성분으로 순한 각질 케어가 가능한 ‘허브 필링젤’과 비건 스킨케어 라인인 아워 비건의 ‘오곡라떼 스크럽 폼’ 등은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파우치 타입에서 용기형으로 리뉴얼되어 편리성을 높인 ‘갈락토미 클리어스킨 패드’와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비피다 바이옴 앰플 패드’, 10초 패드로 유명한 ‘블랙헤드 퓨어 클렌징 오일 킬패드’ 등 피부 타입별로 선택 가능한 저자극 패드는 30% 할인을 적용했다.

또한 티슈처럼 간편하게 뽑아 쓰는 ‘땡스베리 다즐링 티 마스크 시트’, 촉촉한 광채 케어를 선사하는 ‘갈락 나이아신 에센스 마스크’, 비건 인증을 획득한 ‘어성초 시카 마스크’ 등 마녀공장의 다양한 마스크팩을 만나볼 수 있는 주말 특가 프로모션도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실시한다.

마녀공장 브랜드 담당자는 “추운 겨울 동안 묵은 각질을 제거해주고, 매끄럽고 투명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봄 맞이 각질청소’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순하게 각질 정리가 가능한 필링젤과 패드 제품은 물론 각질 제거 후 보습을 더해 줄 크림과 미스트까지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