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요기요 입점 전 매장 ‘포장’서비스 도입
토니모리, 요기요 입점 전 매장 ‘포장’서비스 도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2.22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천 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의 즉시 주문 배달 서비스에 이어 ‘포장’ 서비스를 도입했다.

작년 토니모리와 요기요는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매출 증대를 위한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상호 협력 관계를 확장할 예정이라 밝힌 바 있다. 이후 양사는 즉시 주문 배달 서비스를 실행에 옮겼다. 비대면 시대에 딜리버리 서비스가 큰 반응을 얻자 토니모리와 요기요는 ‘포장’ 서비스를 추가해, 요기요에 입점된 토니모리 전 매장에서 서비스를 시행하기로 결정했다.

토니모리는 요기요 ‘포장’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요기요에서 진행하는 ‘뷰티 브랜드 대전’에도 동참한다. 오는 2월 26일까지 요기요를 통해 토니모리 제품을 1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분들께 배달 서비스는 4천 원, 포장 서비스는 5천 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파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는 내용이다.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토니모리 고객들에게는 배달요금을 절약하고 포장 서비스를 이용하는 분들에게는 더 큰 혜택을 제공해 보다 만족스러운 구매 경험을 선사하기 위함이다.

할인 적용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 앱 내 ‘뷰티 브랜드 대전’ 이벤트 페이지 또는 ‘헬스/뷰티’ 카테고리에서 토니모리를 선택한 뒤, 원하는 주문하면 자동 할인된다. 단,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 이용 시에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요기패스’ 구독자는 중복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해당 이벤트 소식을 늦게 접해 아쉽게 기회를 놓친 고객들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사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월 27일부터 28일까지 양일 동안에는 요기요의 연중무휴 소비자 할인 혜택 프로그램인 ‘오늘의 할인’에서 토니모리 제품을 1만 원 이상 구매 시, 배달/포장 서비스와 상관없이 3천원 할인을 제공한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선언 이후, 토니모리는 비대면 시대에도 고객과 매장의 원활한 소통을 위한 연결고리를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기획중이며, 요기요 입점은 그 중에서도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서비스 중 하나”라며, “앞으로도 소비 트렌드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구매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