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브랜드 라인업 … 첨단 PML 공법 등 도입
(주)이오벨라화장품(대표이사 백덕호)은 전국 특약점장과 영업담당사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달 19일 대전 유성 리베라 호텔에서 이오벨라를 브랜드명으로 한 신제품 발매식을 가졌다. 이오벨라는 딥스킨 솔루션(Deepskin solution)이란 브랜드 컨셉아래 아름다움을 스스로 창조해 나가는 능동적인 여성을 위한 동반자 역할을 수행한다는 의미에서 첫 로컬 브랜드로 런칭됐다.
또 첨단 피부과학연구를 바탕으로 개발한 PML(Plurill-amella Multivedicular Liposomes) 공법으로 각종 식물성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침투시켜 한 차원 높은피부체험을 원하는 여성들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안티 스트레스 제품군, 안티 에이징 제품군, 그리고 메이크업 제품군 등 총 3종 20개 품목으로 구성된 이오벨라는 단계적인 스킨케어 시스템을 적용해 자외선, 배기가스, 스트레스 등 각종 유해 환경으로 발생하는 피부노화에 대응할 수 있도록 했다.
기초 제품류는 복합 식물 추출물과 AHA, 세라마이드, 각종 해양 추출물이 표피에 작용해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수분 보유기능의 회복으로 혈액순환을 활성화시키는 안티 스트레스 시스템이 적용됐다.
레티놀, 동물 초유에서 추출한 M.P.C, 비타민 C·E 등이 손상된 콜라겐을 회복시켜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에센스류는 안티 에이징 시스템을 적용해 피부구조를 활성화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이오벨라 화장품은 VJ 박여진양을 모델로 한 매체광고를 집행하고 지난 1월 홍보이사로 부임한 가수 강수지씨의 현장 탐방을 통한 적극적인 홍보활동으로 신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