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노브’, 3월 올영세일 프로모션 참가
‘어노브’, 3월 올영세일 프로모션 참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3.03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포헤어의 손상모 케어 브랜드

글로벌 두피 헤어 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 ㈜와이어트)의 손상모 집중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가 CJ올리브영에서 진행하는 3월 ‘올영세일’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올영세일은 올리브영의 대규모 정기세일 행사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베스트 상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올해 첫 올영세일은 오는 9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모바일 앱을 통해 진행된다.

닥터포헤어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된 손상모 케어 브랜드 어노브는 ‘비현실적 부드러움’을 구현한다는 브랜드 모토에 맞게 손상모 관리의 본질인 영양 공급에 집중한 헤어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지난해 7월 런칭 후 올리브영 입점과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헤어케어 제품 시장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이에 어노브는 이번 올영세일에서 손상모 케어 베스트 제품을 최대 3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먼저, 2021 올리브영 어워즈 헤어 케어 부문 MD's PICK 으로 선정된 대표 상품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는 본품과 100ml 미니어처가 함께 구성된 한정 기획 세트로 37%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집착헤어팩’이라 불리는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는 36가지 풍부한 단백질 및 영양성분을 함유해 부드럽고 윤기있는 모발로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을 통해 진행된 인체적용시험에서는 자사의 ‘히팅 가드 노워시 트리트먼트’와 함께 3회 사용만으로 단백질 3,000% 충전 효과 나타내며 제품 만족도 99.9%를 기록한 바 있다.

어노브 관계자는 “어노브의 런칭 직후부터 꾸준한 관심과 성원 보내주신 고객님들에게 보답하고자, 3월 올영세일에 적극 참가하게 됐다“며, “열처리 시술, 염색 등으로 인한 손상모가 고민이였던 분이라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어노브의 비현실적 부드러움을 느껴보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