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1등 에센스 ‘잡티세럼’ 첫구매 이벤트
아이소이, 1등 에센스 ‘잡티세럼’ 첫구매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3.04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한달 간 잡티세럼, 첫구매 혜택가 9,900원에 제공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다가오는 봄, 잡티 고민을 미리 케어할 수 있도록 ‘잡티세럼’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봄철 잡티케어를 위한 이번 프로모션의 메인 제품은 ‘아이소이 블레미쉬 케어 업 세럼(이하 잡티세럼)’이다. 잡티세럼은 착한 성분과 빠른 피부개선효과로 지난 9년간 올리브영 에센스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하며 제품력을 입증해온 미백 기능성 에센스다. 액체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불가리안 로즈오일 중에서도 물로만 증류해 얻은 1차 추출오일을 시그니처 성분으로 활용하고, 미백기능성분 알부틴을 더해 더욱 빠른 화이트닝 효과를 전한다. 알부틴은 색소침착을 야기하는 멜라닌 세포의 활성화를 억제하는 효과가 있는 성분으로, 같은 미백기능성분으로 분류되는 나이아신아마이드보다 압도적으로 높은 성분 단가를 가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어성초 등의 진정성분을 함유해 반복되는 피부고민을 잠재우고, 지나간 피부고민 자리를 말끔하게 케어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규고객은 물론 기존 고객까지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먼저 3월 신규 가입고객에게는 ‘잡티세럼 첫구매 혜택’이 제공된다. 이 혜택을 통해 아이소이의 베스트셀러이자 올리브영 판매 1위 에센스 ‘잡티세럼(15ml)’을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동시에 아이소이 온라인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발급받을 수 있는 ‘잡티라인 전용 4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을 통해 잡티세럼은 물론, 함께 사용하면 피부 개선 시너지를 높일 수 있는 토너, 크림, 슬리핑팩 등 총 8종의 잡티라인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이소이 마케팅팀 최태숙 팀장은 “아이소이가 올리브영 9년 판매 1위를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만, 아직도 잡티세럼을 피부로 느껴보지 못한 분들이 많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가의 미백 성분인 알부틴과 불가리안 로즈오일이 전하는 화이트닝 효과를 피부로 직접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