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스킨솔루스, ‘유이가 쏩니다’ 깜짝 프로모션
마이스킨솔루스, ‘유이가 쏩니다’ 깜짝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3.07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라피움® 모이스트 인 트리트먼트’ 기간한정 50% 할인

모던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마이스킨솔루스 (MY SKIN SOLUS)’에서 오는 9일까지 마이스킨솔루스 공식몰에서 ‘유이가 쏩니다’ 깜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마이스킨솔루스의 대표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다. 공식몰에서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무료 배송으로 받아 볼 수 있다. 본품 제품과 함께 체험분 샘플킷을 증정하여 만족하지 않을 경우 무료 반품 가능하다. 또한, 구매 확정 후 포토 후기 선물 증정 이벤트, 후기 참여시 네이버 포인트 100% 당첨 이벤트 등 푸짐한 프로모션을 선사한다.

일명 깐보스킨(깐달걀 보습 스킨)이라 불리는 ‘세라피움® 모이스트 인 트리트먼트’ 는 마일드 필링과 보습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크림스킨 제품이다. 피부 장벽을 지켜주는 천연 세라마이드 성분과 8종 히알루산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결을 만들어 준다.

마이스킨 솔루스 담당자는 “브랜드 모델 유이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환절기를 맞아 각질과 건조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직면한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했다”며, “특히, 일명 ‘깐보스킨(깐달걀 보습스킨)’으로 불리는 브랜드 대표상품 ‘세라피움® 모이스트 인 트리트먼트’를 보다 많은 고객분들이 손쉽게 만나, 깐 달걀처럼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가꾸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스킨솔루스는 동아일보가 진행하는 2022 한국 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의 스킨케어 부문에서 국내 유일 세라마이드 기술을 갖춘 제품력으로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브랜드로 뽑히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