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포나, 매달 11일 다양한 구성으로 1+1 프로모션 진행
에포나, 매달 11일 다양한 구성으로 1+1 프로모션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3.10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11일, 하루동안 릴렉싱 딥 모이스처 데일리 크림 1+1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에포나(epona)에서 카카오톡 채널 친구를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하는 ‘매달11일, 에포나데이’를 진행한다. ‘매달11일, 에포나데이’는 에포나 카카오톡 채널 친구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세일로, 매달 11일마다 품목이 변경되어 고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많은 소비자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일환으로 봄 시즌에 필요한 에포나 릴렉싱 딥 모이스쳐 데일리 크림으로 구성했으며,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소진 시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행사 기간 중 무료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포나 릴렉싱 딥 모이스처 데일리 크림은 제주 한련초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거친 피부의 수분 밸런스를 맞춰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 준다. 특히 외부 유해 환경에 노출된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해주며 외부 자극으로 민감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어 피부 컨디션 케어 및 건강한 피부로 개선시켜주는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에포나 관계자는 "매달 11일 마다 진행하는 카카오톡 채널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빠르고 밀접하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 매달 다양하고 파격적인 구성으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