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메직협, ‘제15회 2022 K-뷰티아트페어’ 개최
(사)한메직협, ‘제15회 2022 K-뷰티아트페어’ 개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3.11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업/네일/헤어/속눈썹/반영구화장 종목 진행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는 지난 3월 4일 금요일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SAC타워)에서 ‘제15회 2022 K-뷰티아트페어 공모전’을 개최했다.

올해로 15회째 맞이한 K-뷰티아트페어 공모전은 메이크업/네일/헤어/속눈썹/반영구화장의 종목으로 진행되었으며, 많은 선수들이 다양한 종목의 작품을 출품했다.

특히나 이번 공모전에서는 그랑프리, 대상, 금상의 수상자들에게 출전 종목에 해당하는 민간자격증을 부여하는 베네핏이 주어져, 공모전 시작 전부터 뜨거운 관심으로 눈길을 끌었다.

뷰티종합대회와는 다른 성격으로 진행된 공모전에서도 미용인들의 열정은 그 어느때보다 뜨거웠고 참가한 모든 선수들이 자신들의 기량을 마음껏 발휘했다.

각 직종별 심사위원들 또한 출품작을 심사하며 선수들의 높은 실력에 감탄했고, 공정하고 꼼꼼하게 최선을 다해 심사를 진행했다.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안미려 회장은 이번 공모전을 마무리하며 “본 협회에서 연 2회 개최하는 뷰티종합대회뿐만 아니라 이렇게 공모전에도 많은 관심과 참가를 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미용인들의 열정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고 다양한 작품들을 보며 뷰티산업의 미래가 밝아지고 차세대 아티스트들의 발전가능성을 볼 수 있었다. 참가한 모든 선수들이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대하며 5월14일에 개최되는 ”제8회 아시아미페스티벌뷰티아티스트콘테스트“ 뷰티종합대회에도 많은 관심과 참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