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클린 뷰티 & 보습 케어 기획전’
리더스코스메틱, ‘클린 뷰티 & 보습 케어 기획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3.14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건 마스크팩 아임피토 6종, 마스크 솝 50% 할인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3월 30일까지 리더스코스메틱 공식 온라인몰에서 ‘클린 뷰티 기획전’과 ‘보습 케어 기획전’을 진행한다.

‘클린 뷰티 기획전’은 환경을 생각하는 리더스코스메틱의 클린 뷰티 제품들로 구성한 기획전으로 고기능성 저자극 비건 마스크팩 ‘아임피토 마스크팩’ 6종과 제로플라스틱을 실현하는 고체 세안팩 ‘밀크 밸런싱 마스크 솝’을 반값인 50%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보습 케어 기획전’은 봄 환절기에 쉽게 건조해지고 민감해지는 피부를 위해 탄탄한 보습감과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3겹 장벽 보습 케어 ‘카밍 바이오틱스’ 3종을 33%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아임피토 마스크팩’은 이탈리아의 브이라벨(V-LABEL) 정식 비건 인증을 받은 비건 마스크팩으로 동물성 원료 대신 식물에서 찾은 유효성분 50%를 함유, 땅에 묻으면 자연 생분해 되는 자연을 지켜주는 환경친화적 마스크 원단을 사용한 리더스코스메틱의 대표적인 클린 뷰티 제품이다.

최근 신규 출시된 “아임피토 콜라겐”과 ‘아임피토 AHA(아하)’ 마스크팩도 동물성 원료가 아닌 흰목이버섯폴리사카라이드, 파파야열매추출물 등 식물에서 추출한 식물성 콜라겐과 AHA(아하) 성분을 사용했다.

‘보습 케어 기획전’의 카밍 바이오틱스 3종은 강한 피부 자생력을 키워주는 일명 ‘강부자 에센스 워터’로 입소문을 탄 제품으로 화해 화장품 설문회에서 288인을 대상으로 제품 만족도 98% 기록, 2021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에센스 토너 부문 1위를 수상한 리더스코스메틱의 베스트셀러이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봄이 시작되는 3월을 맞아 환절기 피부 장벽을 지키고 지구도 깨끗하게 지킬 수 있는 제품들로 준비했다며 기획전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리더스코스메틱의 클린 뷰티와 보습 아이템을 만나보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