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비, 3월 신학기 맞아 봄맞이 이벤트
디어비, 3월 신학기 맞아 봄맞이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3.14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 진행

프리미엄 비건 아기 화장품 브랜드 ‘디어비’가 오는 27일까지 ‘봄맞이 이벤트’로 최대 4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어비는 2021년 11월 런칭한 이후 ‘예민한 아이 피부를 진정시켜 24시간 건강한 피부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브랜드’라는 콘셉트 아래 아이들이 자라나는 환경까지 고려한 친환경, 비건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특히 디어비의 제품 중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은 임상 실험 결과 실제로 24시간 지속되는 보습력을 가지고 있다는 결과를 받은 바 있다.

이번 이벤트에는 연약한 피부를 가진 아이들이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진정에 좋은 유기농 병풀 추출물이 함유된 ‘퓨어 수딩샤벳’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제품인 ‘디어비 퓨어 수딩샤벳’은 USDA 유기농 인증을 받은 병풀추출물 원료가 들어가 있어 민감한 아이들의 피부 진정 및 보습에 좋은 제품이다.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것은 물론 풍부한 수분감을 자랑해 요즘 같은 건조한 환절기에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또한 알코올 성분 대신 쿨링 효과가 있는 자연원료를 함유하여 자극없이 은은한 쿨링감을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디어비에서는 홈페이지 신규 회원을 위해 오는 3월 20일까지 ‘3월의 3가지 혜택’ 이벤트를 선보인다. 신규가입자들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Step 트래블키트 무료 증정하며, 회원가입 시 3천원 즉시 적립 및 구매 시 적립금 3배 적립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디어비 허원 대표(주식회사 에어비노멀앤코)는 “앞으로도 좋은 원료, 신뢰할 수 있는 원료만을 사용하여 아이들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프리미엄 아기 화장품 브랜드가 되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며 “쉽게 민감해지는 아이들 피부를 위해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다른 다양한 제품들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