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X 10CM, 10번째 봄 폰서트 진행
마녀공장 X 10CM, 10번째 봄 폰서트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3.17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CM와 인스타그램 라이브 콘서트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10CM(십센치, 권정열)와 함께 인스타그램 라이브 콘서트를 17일 오후 7시에 진행한다.

마녀공장 공식 인스타그램 라이브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10번째 봄 폰서트’를 테마로 코로나 팬데믹으로 지친 분들을 위로하고 다시 봄이 찾아오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특히 ‘감성 음악의 대명사’로 불리는 10CM 특유의 감미롭고 포근한 목소리를 통해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마녀공장은 마공 찐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마녀공장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10CM에게 듣고 싶은 곡을 댓글로 모집 중이며, 라이브 시청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라이브 콘서트를 시청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출시와 동시에 화제를 모르고 있는 ‘마녀공장X슈퍼마켙플라워 리미티드 에디션’도 만나볼 수 있다. 따듯한 일상 속 자연을 담아내는 일러스트 작가 슈퍼마켙플라워와 콜라보한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화사한 봄 기운을 가득 담은 꽃 일러스트 디자인을 적용해 소장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마녀공장 브랜드 담당자는 “마녀공장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준비한 이번 라이브 콘서트는 독보적인 음악 색깔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10CM와의 만남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라며 ‘“10번째 봄 폰서트’를 통해 고단했던 하루를 위로 받고,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