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팅 디바이스 '브이롤', 롯데홈쇼핑서 '커튼콜'
리프팅 디바이스 '브이롤', 롯데홈쇼핑서 '커튼콜'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2.03.24 0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 브이롤&시그니처 VR 솔루션 단독구성
▲31일 롯데홈쇼핑 통해 방송되는 브이롤&시그니처 VR솔루션. 사진=은성글로벌.
▲31일 롯데홈쇼핑 통해 방송되는 브이롤&시그니처 VR솔루션. 사진=은성글로벌.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에스테틱 전문브랜드 셀뮬러(Cellmula)가 오는 31일 오후 10시 45분, 롯데홈쇼핑에서 브이롤 단독구성을 다시 한번 선보인다고 밝혔다.

다수의 홈쇼핑과 여러 인플루언서들의 생생한 후기를 통해 구매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브이롤&시그니처 VR 솔루션 구성이 다시 한번 롯데홈쇼핑을 통해 소개된다는 것이 브랜드측 설명이다.

브이롤은 1KHz 중주파 에너지를 안정적 사인(Sine)파로 출력해 불편함 없이 케어가 가능하며 360도 회전하는 더블볼이 1-5단계의 레벨조절을 통해 피부와 근육을 부드럽게 자극, 미세한 에너지를 피부 속 깊게 전달하기 때문에 얼굴, 두피, 어깨, 종아리 등 리프팅이 필요한 다양한 부위에 활용할 수 있다.

셀뮬러 관계자는 “브이롤의 더블볼은 특허받은 각도로 에스테틱 전문가의 니딩마사지 테크닉을 그대로 구현했다.” 고 말하면서 함께 구성된 시그니처 VR 솔루션은 특허 성분인 아미노산 콤플렉스와 펩타이드,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는 주름개선 및 미백 2중 기능성 앰플로 브이롤과 사용 시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된다.” 고 밝혔다.

실제로 브이롤과 시그니처 VR 솔루션을 함께 사용시 ▲5중 피부탄력, ▲3중 모공개선, ▲3중 피부광채 등 총 15가지의 임상을 통해 그 시너지 효과를 입증했다.
브이롤을 사용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클렌징을 한 피부 위에 시그니처 VR 솔루션을 도포해주고, 브이롤을 이용해 사용자의 피부에 따라 적당한 레벨로 마사지를 해주면 된다.

브이롤&시그니처 VR솔루션 구성은 방송전 롯데홈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주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