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색조라인 봄 시장 향해 대시
라네즈 색조라인 봄 시장 향해 대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02.10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성분·신기술 어드밴스 … 매칭시스템 도입도



(주)태평양(사장 서경배)이 지난달 24일 어드밴스해 런칭한 라네즈 색조라인이 소비자 각각의 피부 타입과 피부색을 가지고 있는 여성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컬러와 텍스처를 갖추고 올 봄 시장을 향해 대시하고 있다.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패키지에 표시돼 있는 ‘스킨 & 텍스처 매칭 시스템`은 태평양 기술연구원에서 제품간의 특징을 비교한 것으로 고객이 쉽게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제안한다. 즉 피부 타입의 경우 ★ 표시가 높은 곳의 타입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는 의미며 사용감촉의 경우 각 항목에 대한 감촉이 높다 또는 낮다는 것을 뜻하는 것이다.



이번에 어드밴스된 색조라인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에는 신성분과 신기술이 적용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SC(Skin Conditioning)-파우더. 현재 미국과 일본 국제 특허출원 중인 SC-파우더는 라네즈 에어라이트 솔리드 파우더(매트)에 적용됐다.



국내 특허출원(출원번호:99-43103)을 마쳤으며 한국공업화학회 학술발표와 식품의약품안정청의 신원료 허가를 취득했고 세계적인 화장품 관련잡지 ‘C & T`에 게재될 예정이다. 라네즈 에어라이트 솔리드 파우더(소프트)에 적용된 DFL(디메티코놀 플루오로알코올 디린올리에이트)-파우더는 거친 피부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신성분. 피부에 도포시 더 이상 피부에서 파우더로 수분증발이 되지 않도록 억제함으로써 피부 건조를 막아 촉촉한 화장이 가능케 한다.



라네즈 에어라이트 메이크업 베이스와 파운데이션에는 ‘하이드로 파인 젤 시스템`이라는 신기술이 적용됐다. 이 기술로 수분감이 살아있는 산뜻한 파운데이션을 제조할 수 있으며 피부에 유익한 천연 보습성분과 유효성분 등을 다량 함유한 독특한 사용감의 고품질 파운데이션의 개발이 가능했다.



태평양은 하이드로 파인 젤 시스템과 관련된 기술을 특허출원(출원호:990 15868, 99004497) 중이다. 태평양은 이러한 신기술과 신성분의 적용을 통해 ‘Everyday New Face-라네즈`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실현하고 모든 여성들이 추구하는 아름다움을 각각의 개성에 맞게 표현할 수 있도록 그 가치와 기능을 부각시켜 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