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현빈 광고 찾기 이벤트 진행
티르티르, 현빈 광고 찾기 이벤트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4.13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 증정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배우 현빈 모델 발탁 기념하여 서울 곳곳의 티르티르와 현빈이 함께한 광고 찾기 챌린지 ‘티빈티빈 광고를 찍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르티르의 ‘티빈티빈 광고를 찍어라’ 이벤트는 버스 쉘터와 랩핑버스, 버스 광고 등 서울 시내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는 티르티르X현빈 광고를 자유롭게 촬영하여 지정 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는 이벤트로 오는 4월 말 자정까지 공개 게시글에 한해 자동 응모된다. 이 이벤트는 티르티르의 공식 계정 팔로워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공식 계정(@tirtir_official)과 #티빈티빈_광고를찍어라 태그를 필수로 달고 전체공개로 업로드 해야하는 점 유의해야 한다.

이번 이벤트 응모자 중 300명을 선정하여 현빈의 메인 광고 제품이자 화제의 5분 완판템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40ml)’를 증정하며, 당첨자는 5월 4일 공식몰 당첨자 발표 게시판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특히 티르티르는 티르티르X현빈 광고를 더욱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매주 금요일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랩핑 버스 운행 스케쥴을 공개한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티르티르 전속 모델 현빈과 함께한 광고가 공개되자 많은 고객들이 광고를 찍어 인증하는 등 반응이 뜨거워 다시 한 번 모델의 인기를 실감했다.”라며, “자발적인 인증으로 시작된 광고 찾기를 티르티르 고객과 현빈 배우 팬들이 모두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브랜드 차원의 이벤트로 진행하게 되었고 앞으로도 모델과 브랜드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