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선케어’ 제품 기획전
닥터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선케어’ 제품 기획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4.14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인 혜택부터 추가 용량 증정, 아웃도어 전용 굿즈 등 제공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오는 17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선케어 제품 대상 할인 및 사은품을 제공하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닥터지는 최근 나이스 버디 업 선,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출시를 통해 총 12종의 라인업으로 확대, 다양한 피부타입 및 제형, 활용 목적에 맞는 맞춤형 선케어 제품을 제안한다. 이번 기획전은 베스트셀러 선케어 9종을 대상으로 하며, 최대 41% 할인 혜택과 함께 추가 용량 증정, 듀오 세트 구성, 굿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저자극 수분 진정 선케어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은 50ml 용량의 본품 외 20ml미니어처를 2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올리브영 어워즈 선케어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수상한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세트’는 본품(50ml)과 미니어처(10ml), 더모이스처 배리어.D 로션(10ml)로 구성됐으며 3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무기자차 선케어 라인인 ▲그린 마일드 업 선 스틱, ▲나이스 버디 업 선, ▲베이비 마일드 업 선, ▲브라이트닝 커버 톤업 선 쿠션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그린 마일드 업 선 에센스 ▲메디 UV 울트라 업 선 플러스,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 역시 추가 구성품과 함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기획전 기간 내 구매자 전원에게는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닥터지 굿즈 ‘니삭스’도 증정된다. 

이와 함께 최근 닥터지와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의 웹 예능 ‘한사랑 산악회’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브랜디드 영상이 인기를 얻으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봄’을 주제로 한 이번 영상에서는 자외선 차단의 필요성과 닥터지 주요 선케어 제품과 활용법 등을 재미있게 소개하고 있다. 

닥터지 글로벌마케팅팀 황진현 팀장은 “본격적인 아웃도어 활동이 시작되는 봄 시즌을 맞아 닥터지의 베스트셀러 선케어 제품 대상으로 풍성한 기획전을 마련하게 됐다”며 “최근 출시한 AI 피부분석 서비스 '옵티미'를 통해 닥터지의 다양한 선케어 제품들을 개인 피부 타입과 피부 고민, 활용 목적에 맞춰 안전하고 건강한 선케어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닥터지를 운영하는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최근 AI 피부분석 서비스 '옵티미'를 출시했다. 옵티미는 피부진단부터 이용자가 스캔한 화장품의 성분 분석, 맞춤 화장품 추천까지 3분 만에 판독하는 서비스이다. 닥터지의 대표 선케어 제품뿐만 아니라 자사 제품을 포함해 약 3,700여 개의 화장품 성분을 판독하고 추천받을 수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닥터지의 브랜드 슬로건인 '누구나 피부를 건강하게'를 바탕으로 올바른 멘토링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