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화장품 오한선 대표, 충북화장품산업협회장 취임
㈜뷰티화장품 오한선 대표, 충북화장품산업협회장 취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4.21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 화장품뷰티산업 정보공유와 역량 강화 비전 밝혀

㈜뷰티화장품 오한선 대표가 지난 3월 30일 이사회를 통해 사단법인 충북화장품산업협회 차기 회장으로 선임됐다. 이에 오한선 ㈜뷰티화장품 대표는 3년간 협회를 이끌게 된다.

오한선 신임회장은 “회장직을 맡겨주신 회원사분들게 감사드리며 협회를 더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회원사분들의 목소리를 최대한 경청하여 충북의 화장품뷰티산업에 대한 정보의 공유와 지속적인 정보창출의 창구역할을 하는 나눔의 장으로 더욱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뷰티화장품 오한선 대표

(사)충북화장품산업협회는 2017년 창립하여 충북에 거점을 둔 200여개의 화장품업체 회원사들의 권익을 대변하고 우수한 화장품 업체를 발굴 지원하여 인프라를 확대하는 등 네트워크 활성화를 통한 전략적 연계를 구축하고 있다. 또한, 화장품뷰티산업의 성장 잠재력을 인식하고 집중 육성하여 충북화장품산업을 K-beauty산업의 랜드마크로 성장시키고 발전시키기 위해 힘쓰고 있다. 아울러 공동브랜드 ‘샤비’ 출시와 R&D 지원사업을 진행하는 등 협회 사업과 회원협업을 위한 지원을 하고 있다.

㈜뷰티화장품은 최첨단 생산 자동화 시스템을 갖추어 기초화장품,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팩 등 화장품 제조생산 OEM&ODM 전문 회사로서 공격적인 마케팅과 경영활동으로 국내 판매는 물론 미국, 중국, 러시아, 영국, 체코, 일본, 페루, 동남아, 중남미 등 35개국 해외 수출을 통해 지속적인 발전과 성장을 하고 있다.

매출증대를 이루어 2021년 167억원 매출을 달성했으며 2022년도 300억원을 목표를 설정하여 견실한 중소기업으로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다. ‘하이드로겔 전문기업’이라는 칭호에 걸맞게 뷰티화장품의 하이드로겔 아이패치(2016년), 다공성 하이드로겔 마스크팩(2020년)은 산업통상자원부로부터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되어 국가 및 해외에서도 그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또한 겔 미용팩 조성물 특허와 의장등록, 마스크 팩 관련 특허 등 여러 디자인 등록을 통해 다양한 지적재산권을 확보하고 있다.

철저한 품질관리, 활발한 연구개발로 특허, 지적재산권, 기업관련 인증, 품질관련 인증 관리에 주력하며 지난해까지 특허 41건, 실용신안 5건, 디자인등록 18건, 상표등록 42건을 등록하는 등 품질만족경영을 최우선 가치로 품질향상을 위한 연구와 체계를 갖추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