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피부 트러블을 잠재워줄 더마 화장품 인기
환절기 피부 트러블을 잠재워줄 더마 화장품 인기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4.21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져가는 더마 시장 속, 대세로 자리잡은 트러블 전용 코스메틱

코로나로 일상화로 인한 장기간 마스크 착용과 더불어 봄철 건조한 기후와 강해진 자외선,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피부가 자극받으며 각종 피부 트러블이 증가하면서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하고자 하는 니즈가 대폭 늘고 있다. 이에, 전문성과 안전성을 갖춘 더마 코스메틱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실제로 한국코스메슈티컬교육소에 따르면 더마코스메틱 시장은 2017년 5000억 원에서 지난해 약 1조 2000억 원으로 4년 새 2배 이상 급성장했다.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도 더마 코스메틱은 각광받고 있다. 미국의 시장조사업체 P&S 인텔리전스는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시장이 연평균 6.5% 성장해 2024년 763억 달러 규모로 확대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에 업계는 피부 트러블 케어 위한 전문성을 더한 더마 코스메틱 제품을 앞세워 소비자 공략에 적극 나서고 있다.

동아제약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FATION)의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은 9년간 피부 전문가가 체계적으로 연구하고 설계한 노하우를 담아 민감해진 피부와 트러블  고민을 해소하는데 도움을 주는 트러블 급속 진정 세럼이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소듐헤파린, 판테놀, 알란토인, 쑥잎추추물 등의 성분을 이상적인 비율로 배합해 적용한 동아제약의 독자 성분 헤파린 RX 콤플렉스™(Heparin RX Complex™)가 반복되는 피부 트러블, 피지 조절 불균형, 붉게 달아오른 피부 등 민감해진 피부에 빠른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특허받은 전 성분 딜리버리 기술 래피드좀 테크놀로지™ (Rapid-some Technology™)를 적용해 제품 포뮬러가 빠르고 효과적으로 피부에 전달되어 피부의 트러블을 빠르게 진정시킨다.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은 최근 피부 연구가 겸 인기 뷰티 유튜버 ‘피부는 민동성’ 채널에서 민동성이 추천하는 트러블 세럼으로 소개되며 트러블 진정 케어에 탁월한 제품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듀크레이 ‘케라크닐 젤 무쌍’은 지성 및 트러블성 피부를 위한 페이스&바디 클렌징 젤로, 미르타신® 성분이 트러블 케어를 방해하는 바이오필름에 직접 작용하여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을 도와 세안 후에도 당김 없는 촉촉한 피부를 오래 유지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피부와 유사한 pH 5.5의 약산성 저자극 제품이자 soap-free 타입으로, 피부에 순하게 작용해 피부 보호막 손상을 최소화함과 동시에 말끔한 클렌징을 도와준다. 얼굴뿐 아니라 등, 가슴 등 트러블이 있는 모든 부위에 사용 가능하며 대용량 펌프형은 바디 클렌저로 활용하기 편리하다. 

메디뷰티 ‘에스트라’의 ‘에이시카 스트레스 릴리프 크림 에센스’는 크림을 에센스로 녹여 만든 액상형으로 빠른 흡수력을 자랑한다.  마데카소사이드 등 시카 성분 대비 2배 강한 에이시카만의 복합체를 함유하고 있어 갑자기 민감해진 피부 케어에 효과적이다. 

피부과 테스트, 알러지 테스트, 민감 피부 첩포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향료, 색소 등 9가지 유해 성분을 제외한 저자극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전체적으로 손바닥 면 전체를 사용해 지긋이 누르며 흡수시키면 피부에 과도한 유분감이나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진정되는 피부를 느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