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베르니, 4월 ‘올리브영 데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지베르니, 4월 ‘올리브영 데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4.27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착 픽싱 마스카라 1+1 기획세트’ 할인 혜택

비앤에이치코스메틱(BNH Cosmetics, 대표 권기현)의 베이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지베르니(GIVERNY)가 ‘올리브영 데이’를 맞아 지난 25일부터 3일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올리브영 '올리브영 데이' 행사는 올리브영의 인기 품목을 일정 기간 멤버십 대상으로 더 큰 할인율로 선보이는 특별 프로모션으로, 지베르니는 이번 행사에서 50시간 컬링 지속력을 자랑하는 밀착 아이템 ‘지베르니 밀착 픽싱 마스카라’ 1+1 기획세트를 22% 할인된 혜택으로 선보였다.

지베르니의 ‘밀착 픽싱 마스카라’는 인체공학적인 초승달 모양의 브러쉬가 속눈썹을 밀착시켜, 뭉침 없는 강력한 컬링력을 자랑한다. 특히 워터프루프 포뮬러로 흐트러짐 없는 C컬을 유지하며 유분과 수분, 땀에도 강력하다. 또한 2021 글로우픽 어워즈 컬링 마스카라 위너, 2021 글로우픽 컬링 마스카라 부문 18주 연속 1위 등 다양한 어워드에서도 이름을 올려 아이메이크업 시장의 대세로 자리매김했다.

또, 지난 25일을 시작으로 27일 마무리되는 이번 프로모션 행사에서, 지베르니의 ‘밀착 픽싱 마스카라’가 뜨거운 반응을 보였으며, 이에 따른 빠른 조기 소진이 예상된다. 이 밖에도 올리브영에서 진행하는 멤버십 등급별 차등 혜택을 통해 최대 60%의 할인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카카오페이 결제 시 온/오프라인에 따라 즉시할인도 적용된다. 

비엔에이치코스메틱 지베르니 관계자는 ’밀착 픽싱 마스카라’는 지베르니의 대표 아이메이크업 제품으로 최근 마스크를 벗을 수 있다는 기대감과 더불어 올여름 완벽한 눈매를 완성해줄 메이크업 제품이다”라며, “오늘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데이에서 지베르니 제품과 브랜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혜택은 물론, 소비자 지향 제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비엔에이치코스메틱의 스킨케어 브랜드 아크웰(ACWELL)도 본 행사에 참여, 첫 1+1 기획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행사 제품은 거품의 마찰을 줄인 ‘피에이치 밸런싱 버블프리 클렌징젤’ 과 산뜻한 약산성 클렌징폼 ‘피에이치 밸런싱 수딩 클렌징 폼’이며 ▲피부 자극 지수 0 ▲여드름 피부 완화 등의 효과를 만나볼 수 있는 클렌징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