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뷰티 제품, 어린이날 선물로 인기
키즈 뷰티 제품, 어린이날 선물로 인기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4.28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들 취향 공략 마스크팩, 립밤 등 다양한 제품 선보여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면서 엔데믹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는 가운데 어린이 날이 일주일 앞으로 성큼 다가왔다. 특히 올해 어린이날은 선포 100주년을 맞아, 여러 행사 및 프로모션이 마련된 가운데 어린이날 선물 제품에 대한 수요도 늘고 있는 추세다.

최근 키즈 뷰티가 주목을 받으면서 화장품 업계 역시 어린이날을 맞이해 아이들의 취향을 공략하는 마스크팩, 립밤, 매니큐어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용자가 어린이인만큼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안전한 성분을 최우선으로 내세우며, 아이들을 위한 귀여운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아토팜(ATOPALM)의 ‘프로기 마스크팩’은 자외선, 열로 인해 달아오른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켜주는 어린이 전용 마스크팩이다.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귀여운 개구리 얼굴 모양 시트 디자인이 적용됐으며, 작은 얼굴에 딱 맞는 미니 사이즈로 아이 스스로 쉽고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다. 민감한 아이 피부에도 자극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100% 목화 순면 원단을 시트에 적용한 것도 장점이다.  

피톤치드 워터를 함유한 수딩 에센스가 청량한 수분감으로 달아오른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7가지 어린 잎 성분이 연약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및 피부 유해 성분 10가지를 배제하였고, EWG 그린 등급의 전 성분으로 민감한 아이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베비언스(babience)’의 ‘핑크퐁 버블 핸드워시’는 한번의 펌핑으로 풍성하고 쫀쫀한 거품으로 아이 손을 말끔하게 세정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피부 진정과 보습효과가 있는 판테놀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아이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주고, 카렌둘라와 캐모마일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습을 도와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아이가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10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처방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제품 패키지에 글로벌 인기 캐릭터 ‘핑크퐁’ 캐릭터를 담은 귀여운 디자인으로, 제품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면 핑크퐁 손씻기 영상으로 연결돼 아이와 함께 놀이하듯 즐겁게 손씻기 습관을 기를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젤리컵의 어린이 화장품 전문 브랜드 ‘뿌띠슈’의 ‘블링팡팡 네일’은 쉽게 바르고 리무버 없이 스티커처럼 떼어내는 고발색 고광택 수성 펄 스티커 네일이다. 손톱을 건강하게 해주는 자연 유래 오일이 함유되어 네일 컬러링과 케어가 동시에 가능하다. 

또한, 특유의 독한 향 없이 달콤한 바나나 향으로 즐겁게 놀이하듯 바를 수 있는 것도 특징.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유해 화학 물질을 배제했으며, 화학 용매가 아닌 물을 베이스로 개발된 제품으로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