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오리진, 가정의 달 프로모션 진행
뉴오리진, 가정의 달 프로모션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4.29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너플로라 최대 37% 할인​

유한건강생활의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5월 18일까지 ‘마음을 연결해요’ 프로모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사랑하는 가족 구성원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건강기능식품과 스킨케어 제품 등 뉴오리진의 인기 제품들을 엄선해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 판매 1위 여성질유산균 이너플로라 라인 최대 37%를 필두로, 국내 유일 에스트로겐 수용체 활성 위험으로부터 안전한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을 담은 갱년기 여성 건강 제품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 올인원’,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 마스터9’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해 선물하는 마음에 부담을 줄여줄 예정이다.

‘뉴오리진 이너플로라’는 국내 최초 식약처로부터 ‘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UREX프로바이오틱스를 이산화티타늄, 자당지방산 에스테르, 산도조절제 등 첨가물 없이 담아낸 제품으로, 2019년부터 3년간 압도적 판매 1위를 지키고 있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질건강 유산균이다.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 마스터9’는 갱년기 여성 건강뿐만 아니라, 중년 여성들이라면 가지고 있는 눈 건강, 혈행 건강 등 9가지의 건강 고민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멀티 기능성 제품이다.

뉴질랜드 동물복지 기준에 맞춰 키운 사슴 녹용을 담아낸 ‘천수단’, ‘수신비책’, ‘전녹용 마일드’ 또한 주목할 만하다. ‘천수단’은 녹용의 전체를 담고 DMZ 외곽 인삼농장의 6년산 홍삼과 복분자, 구기자 등 양기를 북돋아주는 것으로 알려진 오자(五子)를 넣어 만들었다. ‘수신비책’은 녹용과 홍삼에 인도 히말라야 야생고원에서 손수 얻은 밀크씨슬을 함께 담아냈으며, 최근 출시한 ‘전녹용 마일드’ 또한 녹용을 포함해 24가지의 전통원료를 한 포에 담아 건강을 챙겼다. 세 제품 모두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구성돼 있어 부모님께 선물하는 데도 손색없다.

오프라인 매장 고객을 위한 제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뉴오리진은 매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까무까무 에너지C 세럼 10ml’ 혹은 ‘디어리스트 배쓰밤 라벤더 헤븐’ 중 택1을, ▲20만원 이상 구매 시 ‘뉴오리진 비타민D’를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