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 글로우, 가정의 달 한정 프로모션 선보여
슬로우 글로우, 가정의 달 한정 프로모션 선보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5.03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어트와 피부까지 관리할 수 있는 일석이조 프로모션

프리미엄 이너뷰티 브랜드 슬로우 글로우(slowglow)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선물하기 좋은 구성으로 준비된 이번 세트는 슬로우 글로우의 메인 제품인 아티초크 라인을 포함한 ‘아티초크 선물 세트’와 피부 관리에 초점을 맞춘 ‘이너뷰티 선물 세트’ 2가지로 준비됐다.

‘아티초크 선물 세트’는 지방 소화를 돕는 아티초크추출물이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아티초크 라인 (아티초크 어드밴스드 리듀서·아티초크 리듀서) 4주 패키지와 특별 증정품인 ‘에스테티칼 프로바이오틱스’ 정품 1개로 구성된다. ‘에스테티칼 프로바이오틱스’는 히알루론산과 프로바이오틱스를 한 데 담은 건기식 제품으로, 아티초크 라인과 함께 섭취할 시 편안한 속과 더불어 피부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이너뷰티 선물 세트’는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에스테티칼 프로바이오틱스’, ‘더블 업 콜라겐’, ‘인탱글 글램 구미’ 각 제품을 3개월 분의 세트로 구성한 패키지다. 

슬로우 글로우는 사랑하는 가족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정성과 고급스러움을 담은 특별 패키지인 비스포크 박스와 쇼핑백을 증정해 선물의 품격을 더했다. 

또한 가정의 달 선물의 부담을 덜 수 있도록 풍성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도 마련했다. ‘아티초크 선물 세트’와 ‘이너뷰티 선물 세트’는 최대 26% 상당의 혜택과 함께 만나 볼 수 있으며, 고급스럽고 상쾌한 향의 아티초크 프래그런스 택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카드 등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슬로우 글로우가 제안하는 리추얼 키트 6종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증정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