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가정의 달 이벤트 ‘선물 세트 기획전’
토니모리, 가정의 달 이벤트 ‘선물 세트 기획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5.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획 세트 특가 이벤트 8일까지 선보여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 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가정의 달인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 특별한 날이 매주 찾아온다.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즐거운 달이지만 한편으론 선물을 무엇을 해야 할까 혹은 무엇을 받을까 행복한 고민이 많은 달이기도 하다. 특별한 날을 맞이해 그동안 미뤄왔던 감사의 마음을 담은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토니모리는 알찬 구성의 선물 세트를 파격적인 특가에 선보인다.

먼저, 가성비 좋은 특별기획 선물세트는 탄력 에센스 1등 아이템인 ‘제주 스네일 에센스 기획 세트’로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최근 가장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투엑스알 콜라겐 멀티 스틱 세트’는 55%에 구매 가능하며, 주름 케어에 제격인 ‘바이오 EX 셀펩타이드 앰플 리미티드 세트’는 66%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만인에게 필요한 기초 세트도 준비되었다. 골드가 함유된 ‘슈퍼 인텐스 골드 24K 진생 스네일 2종 세트’는 60%가 할인되며, 봄에 쓰기 좋은 산뜻한 ‘ 더촉촉 그린티 수분 2종 세트’와 진정 케어를 위한 ‘토니랩 AC 컨트롤 2종 세트’는 각각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마지막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기분 좋은 향기를 선물할 수 있는 ‘아베뜨 보타닉 릴리프 헤어&바디’를 9,900원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플로리아 뉴트라 100시간 크림’ 및 ‘프롬강화 맑은 약쑥 에센스’, ‘투엑스 라이트 수분 크림’,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세럼’도 단품 할인이 적용된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알찬 구성의 선물 세트를 파격적인 특가로 준비했다.”라며, “5월에는 실외 마스크 해제 기념 프로모션 및 가정의 달 선물 세트 기획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