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졸리립 플럼핑 틴트’ 출시기념 프로모션
티르티르, ‘졸리립 플럼핑 틴트’ 출시기념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5.09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발색 컬러 틴트 4종, 투명 플럼퍼로 구성

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맑게 차오르는 쫀득탱글한 리얼 멜팅 텍스처로 입술이 맑고 투명하게 차오르는 고수분 볼륨 광채 플럼핑 틴트 ‘졸리립 플럼핑 틴트’의 출시를 기념하여 깜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르티르는 ‘졸리립 플럼핑 틴트’ 출시 기념 5월 9일 하루동안 런칭 당일에 한해 쇼룸을 제외한 티르티르 공식몰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에는 단품 30% 할인 판매는 물론 한정수량에 한해 5종 세트 50%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졸리립 플럼핑 틴트’는 플럼핑 고수들을 위한 화한 자극으로 볼륨 효과를 주는 ‘워터 드롭’과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순하게 볼륨 입술 연출이 가능한 피치 컬러의 ‘스프링 샤워’, 핑크 컬러의 ‘튤립 미’, 웜레드 컬러의 ‘선 샤인’, 쿨레드 컬러의 ‘로즈 베리’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된다.

티르티르의 ‘졸리립 플럼핑 틴트’ 5종은 영롱한 물빛 볼륨으로 글래머러스한 입술 표현을 도와주는 고수분 워터 틴트로 끈적임을 줄이고 밀착력을 높여 레이어링 할수록 맑게 차오르는 컬러 연출과 깔끔하고 선명한 컬러감을 선사한다. 특히 오일 인 워터 타입 틴트로 사르르 녹아 내리는 물광 텍스처로 탱글탱글한 볼륨의 입술 연출을 도와준다.

또한 컬러 틴트 4종에는 8중 히알루론산이 수분 보습막을 형성해 촉촉한 입술상태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며 스위트아몬드 오일, 호호바씨 오일, 동백나무씨 오일이 건조한 입술에 촉촉한 보습과 영양을 선사한다. 특히 부드러운 브러쉬 쉐입의 팁으로 입술 굴곡에 따라 섬세한 발색 표현이 가능하고 레이어링 횟수에 따라 컬러의 선명도를 조절해 원하는 무드로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투명 플럼퍼 ‘01 워터 드롭’ 틴트는 얇고 탄력있는 엘라스토머 팁으로 컬러립 위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색상이 묻어날 시 가볍게 닦아내어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