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세븐틴 민규와 함께한 두번째 라이브 방송 성료
랑콤, 세븐틴 민규와 함께한 두번째 라이브 방송 성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5.19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리피끄 버추얼 팝업 스토어’ 론칭 기념 진행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클라리피끄 버추얼 팝업 스토어’ 론칭 기념으로 지난 16일 진행한 세븐틴 민규의 라이브 방송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세븐틴 민규와 함께한 라이브 방송은 랑콤의 ‘클라리피끄 버추얼 팝업 스토어’ 내 미디어 갤러리에서 진행됐다. ‘클라리피끄 버추얼 팝업 스토어’는 SSG.COM을 통해 접속 가능한 가상 공간으로 지난 9일 오픈해 22일까지 약 2주간 운영될 예정이다.

이날 MC를 맡은 박슬기와 함께 스튜디오에 등장한 세븐틴 민규는 시크함과 세련미가 돋보이는 블랙&화이트 수트 룩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냈다. 특히 계속되는 클로즈업 촬영에도 빛이 나는 민규의 매끈한 피부는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민규는 새로운 모습으로 컴백하는 세븐틴의 소식과 함께 최근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진행한 SEVENTEEN 2022 JAPAN FANMEETING 'HANABI' 성료 소감 및 랑콤의 브랜드 화보 촬영 등 자신의 근황을 전했다. 또한 클라리피끄 버추얼 팝업 스토어의 버추얼 호스트로 참여한 소감 및 촬영장에서의 비하인드 스토리 소개와 평소 데일리로 사용 중인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 외에도 ‘데뷔 7주년 이야기’, ‘민규멘터리’ 등 다양한 코너들이 이어졌으며, 이를 통해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마지막에는 ‘초성게임’, ‘빈칸 채우기’ 등 시청자들과 함께하는 깜짝 경품 이벤트도 진행해 팬들의 많은 참여와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민규는 오는 27일 정규 4집 '페이스 더 선(Face the Sun)' 발매를 앞두고 세븐틴으로서 더 멋진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로 라이브 방송을 마무리했다.  

한편, 지난 9일부터 22일까지 운영되는 ‘클라리피끄 버추얼 팝업 스토어’는 피부 과학 기술을 선도해온 랑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시각화하고, 온라인 유저들에게 버추얼 공간에서 색다른 경험과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클라리피끄 버추얼 팝업 스토어’ 론칭 기념으로 진행된 라이브 방송은 수지, 세븐틴 민규와 같이 두 차례 진행됐으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