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랩(W.Lab), ‘듀이 글루온 앰플’
더블유랩(W.Lab), ‘듀이 글루온 앰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5.19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미와 잡티, 보습, 탄력 케어

뷰티트렌드를 창조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더블유랩(W.Lab)이 백옥처럼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신제품 ‘듀이 글루온 앰플’을 출시했다.

더블유랩의 ‘듀이 글루온 앰플’은 글루타치온과 우유 단백질추출물, 나이아신아마이드, 브라이트닝A 특허 성분 등 브라이트닝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이다.

2주 후부터 피부 색소 침착(기미, 잡티, 주근깨), 피부 투명도 및 밝기 개선 에 도움을 주며,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준다. 화해에서 발표한 20가지 주의 성분을 배제하였고 EWG 그린 등급의 순한 성분으로 만들어져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촉촉한 수분감이 피부 속 건조를 잡아주며, 펄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도 은은한 광채를 끌어올려 주어 윤기 어린 피부로 케어해준다.

아울러, 더블유랩은 ‘듀이 글루온 앰플’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매 시 30% 할인하는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해당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더블유랩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블유랩 관계자는 “’듀이 글루온 앰플’은 기미와 잡티가 고민인 고객, 브라이트닝뿐만 아니라 보습과 탄력 케어가 모두 필요한 고객을 위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일명 ‘광채앰플’, ‘백옥앰플’이라고도 불린다.”라며, “이 제품은 피부의 부담을 줄 수 있는 성분을 배제하고 순한 성분으로 구성하였으며, 빛과 열에 안정성이 뛰어나 나이트 케어는 물론, 낮에도 사용 가능한 데일리 미백 앰플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