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카코리아 ‘모나케어 블랙’ 새치케어샴푸 독점 OEM 생산
코스메카코리아 ‘모나케어 블랙’ 새치케어샴푸 독점 OEM 생산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05.23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발케어 시장 리딩하는 중추적인 제품 성장 기대

코스메카코리아는 ㈜에이치엘씨의 ‘모나케어 블랙 샴푸’를 독점 생산하기로 밝혔다.

㈜에이치엘씨의 ‘모나케어 블랙 샴푸’는 모기업인 (주)에이치엘사이언스가 중량비에 따라 모발에 다양한 컬러 구현이 가능하게 하는 획기적인 기술로 개발한 식물성 페놀 성분 (Phytophenol black complex™) 가 함유되어 있어 매일매일 머리를 감기만 해도 일시적 새치커버 효과를 기대하면서, 두피케어, 모발케어, 탈모케어까지 한 번에 가능한 고기능 헤어 토탈 케어 제품이다.

Phytophenol black complex™는 모발의 케라틴에 부착되어 공기 중의 산소(O2)와 반응하여 산화되면서 흑갈색으로 갈변화 되는 기술로 단시간에 일시적인 모발염색이 가능하다. 또한, 최근 논란이 되며 유럽 소비자안전성과학위원회(SCCS)에서 금지된 1,2,4-THB 성분이 함유되지 않아 안전성이 확보된 제품이다.

코스메카코리아 관계자는 ‘모나케어 블랙 샴푸’는 모발케어에 대한 니즈가 현저히 높아진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안전성과 기술력을 모두 갖춘 제품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밝혔다.

㈜에이치엘씨와의 독점 계약은 우수한 R&D 역량과 다년간의 제조기술 노하우 결합을 의미하며 ‘모나케어 블랙 샴푸’가 모발케어 시장을 리딩하는 중추적인 제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모나케어 블랙’은 제품 출시 준비를 모두 마쳤으며, 금년 상반기 본격적으로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