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각질 잡는 파하 클렌징패드 & 바디워시
아이소이, 각질 잡는 파하 클렌징패드 & 바디워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6.03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철 각질케어 및 수분 충전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대표:이진민)가 파하(PHA)토너에 이어, 여름철 간편한 페이스&바디 관리를 도와줄 파하 라인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파하(PHA) 라인은 연약한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아하(AHA), 바하(BHA) 성분 대신 자연유래 파하(PHA)를 활용한 데일리 각질케어 라인으로, 민감피부에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순하면서도 효과적인 각질 케어와 동시에 수분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자연유래 과일산 성분과 5중 히알루론산을 담아 사용 후에도 당기지 않는 촉촉하고 매끈해진 피부를 선사한다.

먼저 파하 클렌징패드는 메이크업과 동시에 각질까지 지우는 원스텝 패드 제품이다. 미세먼지 세정력, 자외선차단제 세정력, 즉각적 각질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효과를 입증받았다. 패드 소재 역시 생분해 가능한 100% 순면으로 제작해 환경보호에도 도움을 준다. 패드는 엠보면과 부드러운 면으로 이뤄진 양면패드로, 피부결을 말끔하게 관리해 주어 매끈한 메이크업에도 도움을 준다. 파하 바디워시는 바디 각질 고민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특히 등, 가슴에 생기기 쉬운 피부고민을 각질 및 피지 관리를 통해 보다 근본적으로 케어해 준다. 여드름성 피부 사용적합 인증은 물론,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약산성 제품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아이소이 상품기획팀 강민경 매니저는 “이른 더위가 기승을 부리며 벌써부터 피지와 각질 케어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며 “아이소이의 파하라인은 피부자극 걱정 없이 빠른 각질 케어를 도울 뿐 아니라 이후 사용하는 스킨케어 흡수에도 도움을 주어 기능성 화장품과 사용시 더욱 빠른 피부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소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홈페이지를 통해 선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 2종에 대한 20% 할인은 물론, 함께 사용시 시너지 효과를 느낄 수 있는 동일 라인 제품을 최대 22%까지 할인한다. 또한 신제품 2종을 포함해 실 결제 금액 3만원 이상 구매 시 자사 인기 제품인 파하토너 30ML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