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노브, 브랜드 가치 제고 대규모 오프라인 광고 캠페인
어노브, 브랜드 가치 제고 대규모 오프라인 광고 캠페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6.07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한 달간 강남역 일대서 옥외광고 진행

글로벌 두피 헤어 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 ㈜와이어트)의 손상모 집중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가 모델 신세경과 브랜드 캠페인 활동에 본격 나섰다.

어노브는 ‘비현실적 부드러움’을 브랜드 철학으로 내세우며, 손상모 영양 공급에 탁월한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에는 소비자 입소문을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2021 올리브영 어워즈 헤어케어 부문 MD’s PICK’에 선정됐다.

최근에는 모델 신세경과 함께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전개하며, 브랜드 가치 및 경쟁력 제고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어노브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신세경의 화보 촬영 영상과 제품 리뷰 영상 조회 수는 10만 회를 돌파하며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에 어노브는 대규모 오프라인 광고 캠페인도 실시한다. 광고에는 우아하고 매력적인 스타일링과 함께 부드러운 머릿결을 섬세하게 표현한 신세경의 모습을 다양하게 담았다. 해당 캠페인은 6월 한 달간 강남역 일대 옥외 전광판과 강남, 압구정, 삼성, 홍대 등 주요 상권에 위치한 버스 정류장, 시내버스 외부 포스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어노브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올리브영의 6월 올영픽 할인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신세경 추천 제품으로 알려진 ‘어노브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는 207ml 본품에 100ml 미니어처 상품을 더한 기획세트로 3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그 외 전제품 최대 34%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어노브 관계자는 “이번 오프라인 캠페인은 국내 대표 손상모케어 브랜드로 자리잡은 어노브의 가치를 널리 알리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자사 제품의 우수성과 경쟁력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닥터포헤어도 어노브와 함께 6월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2020년부터 2년 연속 올리브영 샴푸 전체 1위(20-21년 올리브영 어워즈 샴푸 부문)로 알려진 폴리젠 샴푸 기획세트와 신제품 폴리젠 바이오-3 샴푸 기획세트, 여름 두피 쿨링스프레이 ‘스칼프 리프레싱 스프레이 1+1’ 등 다양한 두피헤어케어 제품들을 최대 41%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