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칸타 선정 ’소비자가 많이 찾은 기초 화장품’ 1위
닥터지, 칸타 선정 ’소비자가 많이 찾은 기초 화장품’ 1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6.07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2년 연속 기초 화장품 부문 상위권 차지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는 글로벌 마케팅 리서치 기업 칸타 월드패널이 진행한 ‘2021년 소비자가 많이 찾은 뷰티 브랜드 순위’ 기초케어 부문에서 닥터지가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칸타 월드패널은 소비자 조사 등을 통해 매년 각 산업별 소비 트렌드를 소개하고 전망하는 공신력 있는 마케팅 리서치 기업이다. 이번에 발표한 ‘소비자가 많이 찾은 뷰티 브랜드’ 조사는 15~65세 뷰티 패널 약 9,700여명이 참여했으며, 이들의 화장품 구매패턴 조사와 함께 브랜드 구매 경험 및 구매 빈도 등 소비자접점지수를 토대로 베스트 브랜드가 선정됐다. 닥터지는 최근 2년 연속 기초 화장품 부문에서 상위권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에게 국민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인정받고 있다.

닥터지는 '피부과학으로 세상을 더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들자’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건강한 피부와 삶의 중요성’을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 이의 일환 중 하나로 '누구나 피부를 건강하게'라는 슬로건을 통해 올바른 스킨케어 문화 확산에도 앞장서고 있으며, 스킨케어 제품을 넘어 1:1 스킨멘토링 및 피부유형분석 프로그램인 'AI 닥터지 옵티미' 서비스 등을 운영하며 건강한 피부를 위한 컨설팅도 제공하고 있다.

제품 라인업 역시 페이셜 케어부터 바디케어, 두피케어 등으로 점차 확장해 나가고 있다. 민감성 피부 및 여드름성 피부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대표 수분 진정 솔루션인 '레드 블레미쉬' 라인업은 이미 올리브영 등 유통채널 등에서 1위를 기록하며 베스트셀러로 사랑받고 있다. 또 민감 두피를 위한 더마헤어 라인 ‘두피랩’ 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이번 1위 선정의 기쁨을 직원들과 공유하며 전 임직원에게 감사의 뜻을 담은 금뱃지를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모든 직원들이 함께 이룬 쾌거를 축하하고, 직원과 회사가 동반 성장하는 기업으로의 비전을 공고히 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고운세상코스메틱 이주호 대표는 “실제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베스트 화장품 브랜드 선정 조사에서 닥터지가 스킨케어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게 됐다는 점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피부과학 지식을 기반으로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도와주는 진정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