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지엠피, 굿네이버스에 ‘성년의 날 기념’ 취약계층 지원
브이티지엠피, 굿네이버스에 ‘성년의 날 기념’ 취약계층 지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6.08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동·청소년 300명 대상 후원물품 기부

브이티지엠피의 화장품 사업부인 브이티코스메틱은 ‘성년의 날’을 맞이하여 굿네이버스 서인지역본부(본부장 홍선교)에게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 물품은 브이티코스메틱과 숭실대학교 총학생회가 함께하는 성년의 날 사회공헌활동인 ‘나의 20대, 너를 축하해’를 위한 일환으로 굿네이버스 서인지역본부에 자사 화장품 세트 300개를 기부하였다.

성년의 날 사회공헌활동은 지난 5월 숭실대학교 재학생 및 교직원, 지역주민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총 1,041명으로부터 1,048,000원이 모금되었으며, 브이티코스메틱 화장품과 함께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에게 지원된다.

홍선교 굿네이버스 서인지역본부장은 “지역사회 내 소외된 아동을 위해 나눔에 앞장서 준 브이티코스메틱에 감사드린다”며, “특히 기업과 대학교 총학생회가 협력하여 의미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전달받은 후원 물품은 아동들에게 소중하게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브이티코스메틱은 “그동안 코로나19로 지친 지역사회 아동들을 위해 대학교와 협력하여 성년의 날을 맞이하여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지역사회에 지속적으로 관심 갖고 굿네이버스와 함께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브이티코스메틱은 정기적으로 비영리단체를 통해 ‘이웃사랑 뷰티케어’ 화장품 기탁을 진행하고 있으며, 미혼모 가정과 취약계층 여성들이 자신을 가꾸며 일상생활에서 자신감을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