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뷰직협, ‘2022 제8회 아시아미페스티벌뷰티아티스트콘테스트’ 
(사)한뷰직협, ‘2022 제8회 아시아미페스티벌뷰티아티스트콘테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6.08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가링(제모) 대회 개최

(사)한국뷰티스타일리스트직업기능협회(회장 안미려)는 지난 5월 23일 월요일, 대전시 유성구에 위치한 라미컨벤션에서 ‘제8회 아시아미페스티벌뷰티아티스트콘테스트- 슈가링(제모)’대회를 개최했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는 아시아미페스티벌뷰티아티스트콘테스트는 상반기 미용대회로 (사)한국뷰티스타일리스트직업기능협회가 주최하고 슈가36.5˚C가 주관하였으며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사)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사)한국직업연구진흥원,(사)한국대중문화예술총연합회가 후원하였다.

이번 대회는 슈가36.5˚C 각 지점별에서 선수들이 출전하여 슈가링(제모)종목으로만 경기가 진행되었다.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하여 모든 관계자 및 선수들은 손소독, 마스크착용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경기에 임했으며 참가한 선수들은 최선을 다해 그동안 준비한 기량을 마음껏 펼쳤다.

모든 경기가 종료된 후 시상식이 진행되었으며 먼저 이번 대회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은 분에게 수여되는 우수지도자상 시상식 시작되었다. 우수지도자상에는 슈가36.5˚C 인천지사 류새롬, 김해지사 함아름, 대전지사 정혜심, 대구지사 유경민 교육 이사가 수상하였으며 심사위원들 및 선수들 모두 감사와 축하의 박수를 보냈다.

이어서 선수들 시상이 진행되었으며, 선수 한명 한명이 호명될 때마다 기쁨의 환호와 박수가 끊이지 않았고 함께 대회를 준비하며 지도한 강사들 또한 함께 축하하며 이번 대회는 마무리 되었다. 슈가링(제모)부문 수상명단은 △최우수상 정은정,구수정 △동상 최유라 △은상 공보애 △금상 이수진△대상 정휘영 등이다.

(사)한국뷰티스타일리스트직업기능협회 안미려 회장은 대회를 마무리 하며 “코로나19로 아직은 어려운 시기이지만 이렇게 자신의 분야에 열정을 가지고 선의의 경쟁을 펼친 선수들과 함께 지도해주신 이사님들, 모든 심사위원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고, 내년에는 올해보다 더 많은 선수들이 함께 모여 기량을 펼칠 수 있는 자리가 되길 희망한다.”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