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스인터내셔날, 바이오가이아 공식 수입원 계약 체결
그레이스인터내셔날, 바이오가이아 공식 수입원 계약 체결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6.09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 장 건강 라인’까지 확장 운영

㈜그레이스인터내셔날이 2022년 6월부터 스웨덴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가이아'의 ‘베이비 장 건강 라인’ 공식 수입원이 되었다는 소식을 전했다.

‘바이오가이아’는 30년 이상 유산균을 연구해온 프로바이오틱스의 세계적인 선두 기업으로 스웨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현재 전 세계 100여 개국에 유산균 제제를 판매하며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그레이스인터내셔날은 ‘바이오가이아’의 공식 수입원으로써, 기존에는 ‘온 가족 장 건강 라인’의 제품만 운영했으나 최근 ‘베이비 장 건강 라인’까지 공식 수입원 계약을 체결하며 확장 운영하게 되었다.

‘바이오가이아’는 모유에서 추출하여 특허 받은 유산균인 ‘리모실락토바실러스 루테리(L.reuteri DSM 17938)’를 전 제품의 메인 원료로 사용하고 있으며, 해당 유산균주의 기능성과 안전성은 약 18,000명을 대상으로 한 229건의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입증 받았다.

바이오가이아의 ‘베이비 장 건강 라인’은 영아의 섭취가 용이한 액상 타입으로, 하루 5방울만 섭취하면 일일 권장 유산균 섭취량이 충족되어 장 내 환경을 개선하고 변비∙소화불량 등의 증상 감소에 도움을 준다. 해당 라인은 이미 깐깐한 한국 소비자들에게 저명하게 알려져 있다.

한편 ㈜그레이스인터내셔날은 ‘바이오가이아’의 온 가족 장 건강 라인 2종 ‘프로텍티스 캡슐’과 ‘프로텍티스 타블렛 비타민D+’, 그리고 베이비 장 건강 라인 2종 ‘프로텍티스 베이비 드롭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로텍티스 이지드롭 프로바이오틱스+비타민D’ 이렇게 총 4가지 제품을 공식 수입 및 운영하고 있으며, 해당 제품들은 네이버 스토어팜 ‘리케LIKE샵’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