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율, 무농약 밤 껍질 담은 ‘부들밤 모공팩’ 
한율, 무농약 밤 껍질 담은 ‘부들밤 모공팩’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06.08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드럽고 얇게 발려 여름철 모공과 피지 고민 해결

장시간 마스크 착용과 높아진 기온으로 피부 고민이 커지는 시기다. 피부와 일상에 이로움을 전하는 브랜드 한율에서 여름철 모공과 피지 고민을 해결해주는 신제품, ‘부들밤 모공팩’ 라인을 출시한다.

해당 제품은 피부에 바른 후 물로 씻어내는 방식으로 사용한다. 충남 부여산 무농약 밤 껍질을 갈아 넣어,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말끔하게 청소해준다. 부드럽고 얇게 발리면서 피부 온도를 낮춰, 모공 축소와 피부 진정 효과도 주는 제품이다.

‘부들밤 모공팩’ 라인은 피부 타입에 맞춰 2종으로 선보인다. 지성 및 여드름성 피부에 적합한 '부들밤 말끔피지 모공팩'은 유분과 과잉 피지로 늘어난 모공 속 노폐물을 말끔히 청소해준다. 연약한 건성 피부에 맞는 '부들밤 깔끔각질 모공팩'은 각질과 피부 건조로 탄력이 저하된 모공을 케어해준다. 

한율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더워진 날씨에 마스크 착용이 장기화되면서 고객들의 모공 관리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라며, "신제품 부들밤 모공팩을 활용한 하루 10분 모공 관리를 통해, 부들부들 쫀쫀한 피부를 만들어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밤 껍질의 효능을 담아 말끔하게 모공을 청소해주는 ‘한율 부들밤 모공팩’은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아모레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