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결혼 전 손담비의 탄력 리프팅 관리 공개
‘동상이몽2’ 결혼 전 손담비의 탄력 리프팅 관리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6.16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필 ‘레드 락토 콜라겐 더블 타이트 패드’ 사용해 화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에서 결혼을 앞둔 손담비의 남다른 탄력 리프팅 관리법이 공개되어 화제다.

6월 13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 너는 내 운명'에서 결혼을 앞둔 손담비가 중요한 인물을 찾아가기에 앞서 피부 관리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패드를 붙이고, 핑크 콜라겐 실과 앰플을 섞어 피부에 바르는 모습이 방송을 타면서 손담비가 사용한 제품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졌다.

손담비는 “피부에 양보하세요”라는 재치 있는 멘트를 구사하며 피부 관리에 심취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미스트로 피부 관리를 마무리한 손담비는 “피부가 완전 쫙쫙 당겨져”라며 리프팅 관리에 대한 만족스러움을 드러냈다.

손담비가 사용한 제품은 메디필의 레드 락토 콜라겐 더블 타이트 패드다. ‘노제의 왕패드’라고도 불리는 이 제품은 배우 손담비가 직접 사용하는 모습 또한 각종 미디어를 통해 알려져 있어 이미 ‘손담비의 찐 애정템’으로 유명한 제품이다. 최근까지 진행한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1, 2, 3차 연속 전량 매진을 기록하며 큰 성과를 거뒀다. 

새로운 버전으로 선보인 ‘레드 락토 콜라겐 더블 타이트 패드’는 기존 리뉴얼 전 버전인 레드 락토 콜라겐 필링 패드와 비교했을 때 콜라겐 함량을 66배 높인 것은 물론 프랑스산 콜라겐과 이탈리아산의 콜라겐 최적의 배합으로 효과를 높이고자 노력했다. 또한 16가지의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손담비가 사용한 또 다른 제품인 ‘레드 락토 핑크 콜라겐 리프팅 프로그램’은 최근 현대홈쇼핑에서 론칭된 신제품으로 1, 2, 3차 방송에서 연속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일명 ‘핑크땡김실™ 콜라겐 리프팅 프로그램’이라 불리며, 14년 에스테틱 노하우와 더마 과학 기술력을 담은 신개념 고함량 콜라겐 리프팅 관리 프로그램이다.

메디필의 독점 원료인 핑크땡김실™은 프랑스산 콜라겐 97.9% 을 동결건조 공법으로 42배 응축시켰다. 핑크땡김실™과 함께 사용하는 일명 ‘쪼임앰플’은 미백,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앰플이다.

응축한 핑크땡김실™+ 볼륨 앰플+광채미스트를 함께 사용하면 실제로 상악 부위 피부 리프팅 개선, 하악 부위 피부 리프팅 개선, 꺼진 이마 부위 개선 등 리프팅 관련 10가지 이상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하기도 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여기에 핑크 쁘띠 콤플렉스(비타민 B12, VOLUFORM, ProbioMETA) 성분으로 생기, 볼륨, 피부 진정 효과를 강화했고, 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으로까지 함유했다.

메디필 관계자는 “결혼 전에는 누구나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위해 집중적인 관리를 하기 마련인데, 손담비가 직접 사용하는 모습이 방영되면서 레드 락토 콜라겐 더블 타이트 패드와 레드 락토 핑크 콜라겐 리프팅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이 더욱 집중됐다” 고 전했다. 

기존 제품의 콜라겐 함량을 업그레이드하여 리뉴얼 출시한 메디필 ‘레드 락토 콜라겐 더블 타이트 패드’는 공식 홈페이지와 올리브영에서, ‘레드 락토 핑크 콜라겐 리프팅 프로그램’은 공식홈페이지와 현대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