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콩고 왕자 조나단과 쿨링 기획전 진행
김정문알로에, 콩고 왕자 조나단과 쿨링 기획전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6.16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온도 최대 7.24ºC 낮추는 큐어 쿨링 라인

알로에 전문기업 김정문알로에가 피부온도를 획기적으로 낮추는 쿨링 화장품을 최대 84%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조나단 시원한 쿨링 세트 기획전’을 7월 10일(일)까지 시행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우수한 제품력으로 시리즈 누적 판매량 1,000만 개를 돌파한 ‘리 알로에 피토 그린 앰플 마스크’를 비롯해, 신상품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 ‘아쿠아 마일드 수딩 선젤’ 등 뛰어난 쿨링 효과를 보이는 제품을 엮었다.

‘조나단 시원한 쿨링 세트’는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 3개를 84% 할인해 구매할 수 있는 ▲-8.04ºC 쿨링 세트,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 1개, ‘리 알로에 피토 그린 앰플 마스크’ 10매, ‘맥시 알로에베라 젤 크림’ 1개를 81% 싸게 구매할 수 있는 ▲-9.87ºC 냉장고 세트,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 1개, ‘아쿠아 마일드 수딩 선 젤’ 1개, ‘샤이닝 하이드로겔 쿨링 패치’ 5매를 80% 할인 구매할 수 있는 ▲-14.07ºC 에어컨 세트다. 해당 세트 구매 시, 생 알로에베라잎즙 89.77%를 함유해 저자극 각질 케어와 여름철 트러블 관리에 좋은 ‘큐어 알로에 워터 젤리 토너 50mL’를 증정하며, 할인율은 신규회원 특별가 기준이다.

전 세트에 포함된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은, 자외선 차단과 함께 피부온도를 2.65ºC 낮추는 신개념 쿨링 선케어 제품이다. 알로에베라잎즙과 수분에센스를 55% 이상 다량 넣어, 바르자마자 피부에 수분감을 주고, 끈적임과 백탁현상이 없다. 수딩쿨링 특허 성분으로 피부온도를 2.68ºC 낮춰 열에 의해 늘어난 모공을 관리할 수 있다. 덧바르기 좋은 제형과 에어타이트 특허 용기 사용, 샌드·스웻·마스크·액티비티의 4중 프루프 기능으로, 야외 활동에 사용하기도 좋다.

‘큐어 맥시 알로에베라 겔 크림’의 경우, 김정문알로에 제주농장에서 친환경농법으로 재배하고, 채취 6시간 이내에 원료로 만든 생 알로에베라잎즙이 91% 포함됐다.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알로에잎추출물, 4종 히알루론산을 넣어, 리프팅 효과와 24시간 보습이 가능하다. 11가지 유해 성분이 첨가되지 않아 슬리핑팩, 수딩젤, 수분크림, 에프터쉐이브, 바캉스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70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 조나단과의 협업을 통해, 제주 청정 알로에 유효성분과 수딩쿨링 특허 성분을 가득 담아 뛰어난 쿨링 효과를 보이는 제품들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선케어와 열노화 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신개념 선케어 제품 큐어 쿨링 라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