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기머리 에너자이징 비어 샴푸 & 트리트먼트
댕기머리 에너자이징 비어 샴푸 & 트리트먼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6.17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기있고 건강한 탈모증상완화 두피&헤어케어

헤어 브랜드 댕기머리가 6월 신제품으로 에너자이징(ENERGIZING) 라인 2종인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에너자이징 라인은 탈모를 겪는 고객들을 위한 맞춤용 헤어 케어 제품으로 탈모증상에 도움을 주는 원료인 독일산 맥주효모가 7%나 함유되어있는 기능성 샴푸이다. 맥주효모는 1960년대 독일 맥주 공장의 노동자들이 유난히 머리숱이 풍부하고 좋은 머릿결을 갖고 있는 이유를 연구한 결과 해당 원료가 탈모를 방지하는데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특히 탈모에 좋은 비오틴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맥주효모란 맥아를 익혀서 만든 맥아즙을 발효시킨 것으로 비오틴 외 단백질, 미네랄, 비타민 10가지, 식물섬유, 핵산 등의 성분으로 구성되어있어 모발에 각종 영양을 공급해주는 원료이다.

이외에 에너자이징 샴푸와 트리트먼트는 약산성 포뮬러를 바탕으로 자연유래계면활성제가 함유되어 두피에 줄 수 있는 자극을 최소화하였다.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는 두피 보호막을 형성해 주어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노폐물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어 장기간 사용 시 합성 계면활성제보다 훨씬 더 건강한 두피 환경을 조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어 탈모 방지 샴푸로써의 기능을 강화하였다. 카페인 성분은 탈모 유발 인자이자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이 모근에 미치는 영향을 줄여주어 모발이 탈락하지 않도록 도움을 주는 원료로써 탈모 시장에 있어서 떠오르는 원료이다.

댕기머리 에너자이징 샴푸에는 발효 비타민 원료인 Vitamin B complex가 함유되어 있는데, 이는 합성 비타민에 비해 흡수력이 좋은 발효시킨 유효한 비타민 성분을 사용함으로써 영양성분에 대한 흡수력을 극대화시켰다고 볼 수 있으며 특히 발효 비타민 콤플렉스에는 역시나 탈모 관리에 좋은 성분인 ‘비오틴’이 함유되어 있어 탈모 샴푸로써의 기능을 기대하고 있고 댕기머리 관계자는 말했다.

트리트먼트의 가장 큰 특징은 모발의 컨디셔닝 효과인데 이를 위해 댕기머리 에너자이징 트리트먼트는 손상모부터 일반모까지 누구나 사용이 가능한 트리트먼트로써 ‘하이드롤라이즈드케라틴’과 ‘하이드롤라이즈드완두콩단백질’,‘하이드롤라이즈드밀단백질’등 모발 케어에 좋은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어 샴푸 후에 따로 모발 케어에 도움이 되는 에센스나 세럼등을 바르지 않고도 부드럽고 매끄러우며 윤기 나는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다고 전했다.

2종 제품은 맥주효모를 연상시키는 베이지 바탕에 보리 이미지가 들어가 있어 컨셉이 디자인에 그대로 드러나는 디자인을 적용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호불호가 없는 디자인을 선보였으며 댕기머리 에너자이징 샴푸와 트리트먼트 제품은 두리몰(doorimall.net)이나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댕기머리 관계자는 해가 거듭될수록 탈모에 대한 고민은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것에 대해 올바르지 않은 식습관과 더불어 스트레스를 가장 큰 주요 원인으로 꼽았으며 이를 위해 댕기머리 에너자이징 라인의 샴푸와 트리트먼트는 탈모를 가장 주요 소구점으로 잡아 도움이 되는 적합한 원료와 디자인으로써 소비자들이 가장 원하는 제품을 출시했다고 자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