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피부 건강러를 찾아라’ 캠페인 전개
닥터지, ‘피부 건강러를 찾아라’ 캠페인 전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6.20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 닥터지 옵티미 서비스’ 체험 시 자동 참여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r)는 내달 8일까지 유저들의 건강한 피부 습관을 도모하기 위한 ‘피부 건강러를 찾아라’ 캠페인을 진행, 참가자를 모집한다.

닥터지는 '피부과학으로 세상을 더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들자’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누구나 피부를 건강하게’라는 슬로건과 함께 올바른 스킨케어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최근에는 37만 피부 분석 데이터와 인공지능(Ai)을 접목한 피부유형 분석 프로그램 ‘옵티미’를 개편해 선보였다. 이 서비스는 개인 피부 분석과 함께 피부 고민에 대한 컨설팅, 개인 피부에 적합한 제품 및 솔루션를 제안해 사용자들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이의 일환으로 닥터지는 보다 많은 사람들이 ‘Ai 피부분석 서비스’를 체험하고, 올바른 피부 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도모하고자 ‘피부 건강러를 찾아라’ 건강 캠페인을 마련했다. 참여 방법은 오는 7월 8일까지 닥터지 공식 홈페이지 및 앱(App)에서 총 2회에 거쳐 ‘Ai 피부분석 서비스’를 체험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수분, 유분, 색소 등 6개의 피부 건강 지표를 기반으로 점수가 산정되며, 가장 높은 피부 점수 변화율을 보인 참여자가 우승자로 선정된다. 우승자에게는 워커힐 더글라스 하우스 숙박권 제공되며, 우승자 이름으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금이 전달된다.

이 외에도 닥터지는 Ai 피부분석 서비스 전 참가자 대상 닥터지 공식 홈페이지 할인 쿠폰, 백화점 상품권,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는 ‘100% 당첨 룰렛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또한, 닥터지 정품 키트를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닥터지 제품으로 피부를 관리하는 자신만의 노하우를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5인에게 각질-보습-자외선 케어를 위한 ‘각보자 정품 키트’를 선물한다.

닥터지 브랜드 커뮤니케이션팀 한신혜 팀장은 “건강한 피부를 위해서는 자신의 피부 타입을 바로 알고, 피부에 꼭 필요한 제품과 루틴으로 건강한 습관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며 “많은 사람들이 ‘Ai 피부분석 서비스’와 각보자 습관으로 보다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