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바디 트러블 케어 2종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바디 트러블 케어 2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6.20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드름성 피부 위한 바디 워시 및 필링 패드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바디케어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가 여름철 늘어나는 땀과 피지로 악화되기 쉬운 바디 트러블 관리를 위한 신제품 ‘살리실산 아크네 바디 워시’와 브랜드 대표 제품인 바디 필링 패드에 트러블 완화 효과를 겸비한 ‘바디 필링 패드 트러블 케어’를 출시했다.

‘살리실산 아크네 바디 워시’는 살리실릭애씨드(BHA) 성분이 매일 쌓이는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을 부드럽게 녹여내고 피지 관리와 진정 작용이 뛰어난 티트리 성분이 여드름을 진정, 완화해 깨끗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데일리 바디 클렌징 제품이다. 건강한 피부보다 민감한 여드름성 피부를 위해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약산성 딥 클렌저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며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25가지 성분을 배제해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꿀과 요구르트가가 함유돼 각질이 사라진 피부에 촉촉한 보습 효과를 선사하고, 알레르기를 유발하지 않는 페퍼민트 향을 더해 여름철 더욱 산뜻하고 상쾌한 샤워를 즐길 수 있다.

브랜드의 런칭과 함께 출시돼 꾸준히 사랑받아온 ‘바디 필링 패드’도 오리지널 제품과 스트롱 제품에 이어 트러블 케어 효과를 겸비한 신제품이 출시됐다. ‘바디 필링 패드 트러블 케어’는 데일리 클렌저로 관리가 쉽지 않은 두터운 각질과 모공 속 깊숙이 쌓인 노폐물을 부드럽고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으며, 여드름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논코메도제닉 임상을 완료했다. 기존 패드와 동일한 듀얼 패드 설계로 각질이 두터운 팔, 발꿈치는 색상이 있는 스크럽면으로, 연약한 부위는 흰색 엠보면으로 문지르면 힘주지 않고도 부드럽고 완벽하게 각질을 제거할 수 있으며, 살리실릭애씨드와 시트릭애씨드(AHA)가 과잉 피지와 각질을 녹여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준다. 바디 워시와 샤워 타월을 일체화한 개별 포장으로 집에서는 물론 여행, 골프, 수영 등 샤워 용품이 필요한 모든 곳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각각의 제품을 사용해도 여드름, 트러블 완화에 효과적이지만 데일리 케어용으로 ‘살리실산 아크네 바디 워시’를 사용하면서 주 2~3회 ‘바디 필링 패드 트러블 케어’ 제품으로 모공 속 노폐물과 묵은 각질까지 딥클렌징해주면 더욱 뚜렷한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며, “여름철 높은 온도와 습도에 각질과 땀, 피지, 자외선 차단제까지 더해지며 피하기 어려운 바디 트러블 고민을 깨끗하게 해결해줄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트러블 케어 라인과 함께 일상은 물론 휴양지에서도 깐 달걀처럼 매끄러운 피부를 자신 있게 드러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살리실산 아크네 바디 워시’와 ‘바디 필링 패드 트러블 케어’는 6월 22일부터 일공공랩스 홈페이지와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